Saemi- MYPI

Saemi-
접속 : 3847   Lv. 5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6 명
  • 전체 : 30975 명
  • Mypi Ver. 0.3.1 β
[잡담] 해외취업일지(외전)(완).txt (8) 2018/04/30 AM 11:15

1. 무사히 아파트, 중고차 등등 정착에 필요한 것들을 해결하고, 이제 앨버커키에 적응하기 시작했다. 막연히 뉴멕시코에 대해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이곳은 아름답고 안전해서 정말 다행이다.

 

2. 우리집에서 차타고 5분만 가면 브레이킹베드의 세차장이 있다! 처음에 보고 정말 신기했다.ㅋㅋ

 

3. 도착해서 첫 주에 심한 감기몸살을 앓았다. 타지에서 혼자 덩그러니 아프니까 부모님생각 여자친구 생각이 많이나서 엄청 울었는데, 이젠 받아들였다. (부끄..)

 

4. 아무래도 위치가 위치인지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사람들이 정말 친절하다. 동양인이 흔치않은데도 어딜가도 웃는 얼굴로 먼저 말을 걸어준다.

 

5. 내일 모레가 드디어 첫 출근이다. 나는 여기서 잘 적응하고 살 수 있을까. 모자라서 금방 짤리는 것은 아닐까. 어떤일이든 부딪히기 직전이 가장 두려운것 같다.

 

6. 울 아파트앞 노을사진 한 장을 투척한다!!

 

PANO_20180429_193235.jpg

 

 

신고

 

김전일    친구신청

우앙 멋지당

Saemi-    친구신청

헤헤 감사해용.

머셔너리키리    친구신청

앨버커키는 브레이킹 베드!!!
와우 거기서 정착하시다니 ㅋㅋㅋ 돌아다니시면 드라마에서 보던 곳을 보실수 있겠군요

Saemi-    친구신청

실제로 브레이킹베드 촬영지 여행패키지가 있다고 해요.ㅎㅎㅎ 친구 놀러오면 같이 신청해서 돌아다녀보려고합니다!

오리지널씬    친구신청

무슨 일 하시는지요?ㅎㅎ 신기하네요 정말 브배의 그 명소에 직접 살게 되시다니! ㅎㅎ 근황 간간히 올려주세요~축하드립니다!!

Saemi-    친구신청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취직했습니다! 집에서 사실 10분이면 사울 사무실이랑 월터집도 다 가는데 막상 닥치니 찾아가게 되진 않네요 ㅠ,.ㅠ

미키쿠마    친구신청

타지에서 화이팅 hang in there
그럼 이제 암페타민 제조 하셔야죠 ㅋㅋㅋ

Saemi-    친구신청

로스 포요스부터 찾아서 쇼부를 쳐야겠네요 *-_-*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