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최연소 챔피언,레전드킬러, 더 바이퍼의 닉네임을 가지고 있는
랜디 오튼입니다.
본인이 매우 좋아하는 선수이지요.
데뷔초엔 큰반응을 얻지 못했다가 에볼루션에 가입하면서 레전드 킬러 라는 기믹을 가지게되고
차례,차례 레전드들을 꺾으면서 성장해나갑니다.
하지만 각본진들이 이걸보고 무리수를 두게되는데
故크리스 벤와를 꺾고 랜디를 최연소 챔피언으로 만들어버리죠.
(최연소 챔피언 간단 기록을 보면.. 더 락이 27세에 월드챔피언- 그기록을 브록레스너가 25살에 깸- 또 그기록을 랜디가 24살에 깸)
이걸 빌미로 에볼루션에 강제 탈퇴 당하게 되고
랜디는 선역, 트리플h와 대립하지만.... 결과가 시원찮게 되어서 선역전환에 실패하게됩니다.
하지만 꽤나 능력있는 선수라 스맥다운으로 이적해서 악역으로 전환하고
또 다시 레전드 킬러 기믹으로 레슬매니아21에서 언더테이커와 경기도 하고 다시 예전 반응을 되찾죠.
그러다 Raw에서 에지와 함께 Rated RKO 태그팀을 결성하고 dx와 대립하게 됩니다.
(태그팀명은 정말 잘지은거같아요. 성인등급 RKO 캬~)
에지와 태그팀으로도 괜찮은 모습을 보여 주었지만.. 태그팀이란게 오래가질 못하죠 .
언젠간 분열하기 마련...
분열후 혼자 활동하던 랜디가 부상을 당하는데요.
컴백을 하면서 기믹을 바꾸게 됩니다.
레전드킬러에서 더 바이퍼로 바꾸게 되는데요 (3번째 사진까지가 레전드킬러, 4번째부터 바이퍼기믹입니다.)
약간 통통햇던 살을 빼고, 살을 좀 태우고, 양팔에 문신추가를 했죠. 행동도 변했는데요.
레전드킬러때 약간 건방지게 활동적이라고하면....음..
바이퍼 기믹에서는 건방지면서도 음침하며 고독한느낌 그 때문에 늘하던 Y<- 이 포즈를 없애고 테마변경
성공적으로 기믹을 바꿉니다.
무자비한 모습을 보여주고 레거시를 결성 팀의 리더를하고, WWE회장인 빈스를 싸커킥 하더니 결국 사고를치죠.
2009로열럼블에서 우승하게 되고 일리미네이션챔버에서 우승한 트리플H와 대립하게 됩니다.
이로써 랜디&레거시 vs 맥맨패밀리의 대립이 시작됩니다.
대립과정은 나쁘지않았죠. 스맥다운,러 안가리며 둘이 치고박고 싸우는 모습이나
랜디의집에 트리플H가 들어와 난동을 부리고 트리플H가 보는앞에서 스테파니한테 DDT후 키스를할땐 다크포스가 ㄷㄷㄷㄷ
근데 이노무 삼치가 레슬매니아에서 로열럼블 우승자인 랜디를 씹고... 챔피언벨트를 방어했습니다.
트리플H가 엔딩장식할때 경기장에 야유소리도 적지않았죠. 대립과정은 괜찮았는데 결과가 시망....
백래쉬에서 챔피언이 되긴했지만... 백래쉬에서 줄거면 레매에서 주지 ㅠㅠㅠㅠ
음.. 뭐 여차저차해서 지금 랜디는 레거시와 분열 되고
이번주 RAW에서 1:2 핸디캡매치를 했구요 아마 레매 26 에서 레거시VS랜디 할꺼같은데...
이거 완전 스맥VS러 2010 로드투레슬매니아 랜디스토리랑 똑같이 가는거같네요..;
좀이씀 달러맨 나오는것도 그렇고... 쩝..
현재 랜디가 80년생이라 레슬러중에선 젊은편에 속하는데요.
WWE랑 10년 계약했다고 알고 있는데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번외편으로 랜디의 피니쉬인 RKO의 탄생일화에 대해서 글 올려보려합니다.
역시 편애끼가 있지요...ㅋㅋ;;
랜디빠,Rated RKO빠돌이 님들은 덧글 달고가시라는 하악하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