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 외부출력 좀 만들어주면 좋겠는데 비타tv를 따로 만들어 버리네요;
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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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구석에서 사와콤보 들어가는걸 좋아합니다. 3번 반복 이후에는 히트백이나 낙법보정때문에 fb사와로 강제 클린히트 시키고 낙법불가는 무리니까 볼카닉으로 마무리.
카이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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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콤보인 필드에서 베이퍼루프. 보통 지상잡기-포스로망이나 그리드세이버 히트후에 쓰게되지만 최대 데미지 봅아보려고 hs-다리후리기-fb스피어로 시동해봤습니다. 밀리아가 방어력이 낮은편이라 반정도는 깎이네요.
카이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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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석 베이퍼루프. acpr에서 베이퍼에 벽에 박히는 판정이 있는 s추가타가 생기면서 구석에서는 이걸로 반복하는게 정석이 됐죠. 헌데 저는 손이문제인지 타이밍을 못잡는건지 두번째 베이퍼이후에 6hs-6k마무리를 못하겠더군요 ㅠ 그냥 세이크리드 엣지-라이트닝스트라이크로 마무리. 그런데 그것도 흑비트가 떠버리네요
오더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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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솔이는 콤보 넣을만한게 떠오르질 않네요. 원체 캐릭터 유저도 적은데다 네임드 유저도 드물어서 참고할만한 영상이 보이질 않으니... lv3-lv2로 연계후에 공콤 마무리밖에 떠오르질않아서 그턍 통크게 각필2개로 시동하고 공콤마무리를 해봤습니다. 다솔이 공콤중 화력이 제일 높은 hs-d-hs-d를 넣었는데도 데미지는 좀 그렇네요.
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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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부터 슬레이어를 뛰어넘는 화력캐로 떠오른 잼입니다. acpr와서 fb백보 벽쳐박힘판정 삭제 등 으로 어느정도 하향되긴 했지만 구석 루프는 건재하고 강화 용인-검루각-역린은 상향된 느낌이네요. 격쇄신장 1타캔슬로 데미지 역보정붙히고 구석6hs 한세트 다음 낙불용 강화검루각으로 마무리.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던 예전 6hs가 부활했는데 강화 용인등으로 캔슬이 가능하니 어느정도 쓰임새는 생긴것 같네요.
슬레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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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때 사기캐릭 소리까지 들었지만 계속된 하향으로 이제는 B~C급으로 평가되는 제 최애캐 슬레이어입니다. ac에서 j2k가 추가되면서 공콤이 주가 되었지만 acpr와서는 가드게이지 감소량이 늘어나서 공콤 화력이 뚝 떨어졌네요 ㅠ 빅뱅어퍼는 가드게이지 감소량이 커서 데미지를 노리는 콤보에서는 안넣는게 좋으니 남은 텐션을 회축-fb파벙에 사용하고 낙불공콤 마무리. 밀리아가 경량급 캐릭터라 그런지 언더토우 후에 공콤넣기가 너무 애매하네요.
마지막은 콤보는 아니지만 위엄쩌는 저스티스 감마레이로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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