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슬레이어는 스토리 떡밥도 거의 없다시피 해서 길티Xrd에 슬레이어 출전은 반쯤 포기하고 있었는데 오늘 발표가 났군요 ㅠ 기념삼아 지금까지 봤던 슬레이어 영상중 인상깊었던 영상 몇개를 골라 올려봅니다.
슬레이어 테마곡인 Haven't you got eyes in your head? 입니다. 정작 슬레이어로 플레이하면 들을수가 없는곡;
저를 슬레유저로 이끌었던 영상입니다. 다른거 필요없고 1라운드 후반부만 보면되는 영상.
리로드 슬레이어의 사기성을 보여주는 즉사콤보모음집 Unopened입니다. 리로드까지는 한방도 한방이지만 카운터 제대로 들어가면 골로가는 높은 기절치가 특징인 캐릭터였죠.
슬래시 슬레이어 콤보영상 nana2(슬레이어 플레이어인 七의 두번째 영상)입니다. 슬래시에서 파일벙커 기절치 삭제, 흡혈 하향등으로 더이상 기절로는 뭘 할 수 없는 캐릭터가 됐지만 화력은 건재... 구석에서 회축-파일벙커-로망캔슬-회축-파일벙커가 들어가면 보기에도 시원시원하고 데미지도 눈이 즐거웠습니다.
AC 슬레이어 최초의 콤보영상 사쿠라입니다. 가정용으로 나오지 않은때라 일일히 돈 넣어가면서 찍은영상; AC에서의 변경점을 확실히 알 수 있는영상입니다. AC에서는 빅뱅어퍼의 추가, 점프2k의 추가로 슬레도 공콤으로 데미지 뽑는 캐릭터가 되었죠.
AC슬레이어 콤보영상 Dead on time입니다. 슬레이어의 각성필살기 이름이 이곡에서 따온것이었죠. AC에서 대폭상향받은 각성필살기이며 '어쩌다한방'의 핵심이 되는 필살기. 영상에서 그 사기성을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ACPR은 타나바타 슬레이어가 우승했던 랭배영상 째탕. 우승자 지명 11연전을 올릴까 했지만 화질이 너무 안좋네요; ACPR와서는 데드온타임도 하향먹고 공중콤보에 들어가는 기본기가 전부 하향먹으면서 전체적으로 화력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래도 회축-파벙이 부활하고 2hs가 비틀거림판정으로 바뀌면서 개틀링에서 조금더 데미지를 뽑으면서 다운시키는 게 가능해지는 등 운영하기 편해진 면도 있지요. 이 랭배영상에서 인상깊은거라면 역시 악의축이자 슬레이어의 천적 포템킨을 무찌르는 장면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