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펠트의 콤보를 몇개 찍어봤습니다.
점hs, 점d의 낙불시간이 꽤 있어서 공콤-착지 후 추가타를 넣는 경우를 만들다보니 구석콤보가 많네요.
모든 콤보는 점hs의 중단으로 시작해서 근s-다리후리기-익스프레스-로망캔슬 후 공콤으로 찍었습니다. 엘펠트의 개틀링은 카이와 거의 똑같아서 하단으로 뚫는경우는 k-근s-2s-다리후리기-익스프레스로 넣으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샌드백은 무게차이를 확인하기 위해 포템킨 부녀로 골랐습니다.
조금 무거운 포템킨과 가벼운 메이를 상대로 찍다보니 무게차이에 따라 콤보에 조금 차이가 있었습니다. 일단 첫번째 콤보는 익스프레스 후에 관성점프로 공콤을 넣을때 무거운 캐릭터의 경우 점s-점프캔슬후에 점프k를 한번 넣어줘서 고도를 조금 올려줘야 되더군요. 점프d 이후에 영상에서처럼 건지고 다시 공콤을 가도 되고 곧바로 공중 브라이달 익스프레스로 떨어뜨려도 됩니다.
두번째 콤보는 전캐릭터 동일하게 들어갑니다. 2hs타이밍만 조금 조심하면 되고 그냥 대시후 근s로 건져도 되니 난이도도 쉽고 대미지도 준수하니 실전에서는 이걸로 넣는게 낫겠네요.
세번째 콤보는 공중대시를 우겨넣고 싶어서 시도해봤습니다. 일단 대미지는 가장 높게 나오긴 하지만 두번째 착지후에 거리가 너무 벌어져서 hs가 한대만 들어가거나 아예 원s도 안맞는 경우가 있어서 실전에서 쓴다면 유의해야겠네요. 그리고 무거운 캐릭터들은 영상에서처럼 공중대시-점k로 시작해서 고도를 조금 높여줘야 됩니다.
네번째부터는 메이가 샌드백입니다. 첫번째 콤보와 같지만 점프캔슬 후 바로 점s로 건지는 차이입니다.
마지막 두개는 필드에서 시작하는 콤보입니다. 우선 다섯번째 콤보의 경우는 익스프레스-로망캔슬-건지고 공콤-착지 후 익스프레스를 넣는 경우인데 중간지점부터는 거의 다 들어가는 것 같네요.
여섯번째는 세번째와 동일한데 필드에서 시작해도 들어간다는걸 확인하기위해 스타트지점에서 시작해봤습니다. 스타트지점에서 아슬아슬하게 들어가는거 보니 중간지점에서는 안들어갈 것 같네요. 콤보한번으로 대미지를 200이상 주게되면 영상에서처럼 캐릭터마다 고유대사를 하는데 두번째 콤보와 세번째 콤보의 경우가 메이 상대로 대미지 200이상을 뽑는걸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