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마케팅이나 언플에서 밀린 적은 있어도 제품은 항상 좋았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스마트폰 빼고(...) 잘 만드는 회사니까요.
루리웹 같은 경우는 한동안 모 회사 정직원 댓글부대(...)가 출동했는지
그 회사 제품 기사만 나오면 일요일에도 우르르 몰려와서 찬양하는 댓글 도배하고
까는 기사 올라오면 악착같이 물고 뜯고 반박해대고
LG제품 기사 올라오면 비꼬고 조롱하고 씹어대서 유난히 LG가 빙딱같이 보이던 것도 있죠.
엘지제품이 삼성보다 나쁘냐 하면 그건 아니고 되려 가전은 엘지 우세이긴 한데..
40인치대 보급형LED티비의 경우에는 3D구현때문에 삼성것이 화질이 좀더 나은것도 있습니다.
뭐 2년전 제품이긴 한데 49인치 LED가 삼성것과 엘지거가 둘다 있어서 둘을 비교할수 있는데..
살짝 멀리 떨어져서 보면 구분을 못하는데 바로 앞에가서 보면 엘지것은 패시브3D를 위한 편광필름인건지 격자무늬가 보입니다.
그것때문에 가까히서 보면 엘지티비로는 깍두기처럼 화면이 보이는게 있어요.. 삼성은 셔터글라스 방식이라 그런지 그런 격자무늬가 안보이고.
그래서 두대를 바로 옆에 두고 같은 방송 틀면 삼성것이 화질이 미세하게 나은 편입니다..
디스플레이는 LG는 맞는데 전반적으로 LG는 제품으로서의 디테일이나 완성도는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일례로 돈 잘버시는 아는 형님이 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W인가 하는 티비를 구입하셨더라구요. 천만원 넘게 주고. 근데 그 티비는 스탠드와 벽걸이형 중에 고르는게 아니라 무조건 벽에 설치해야 하는 타입인데 집안 거실이 아트월이라고 하니깐 그러면 설치 못할수도 있다고 가서 보고 공사를 좀 해야 할수도 있다고 하더래요. 그래서 형님은 완전 벙찌셨죠. 일반 소비자도 아니고 부유층을 타켓으로 하는 제품인데 좀 잘 산다는 집에 높은 확률로 있는 아트월 땜에 티비를 설치를 못하느넥 말이 되냐고...
LCD시장에서 LG가 무시당한적이없는데...
마케팅을 개거지같이 해서 놀림받은적은 있죠
동전두께라던지 등등
제품자체는 항상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