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추 안받아요~ 신청해도 안눌러줄거에요
㈜허리케인
접속 : 3989   Lv. 58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87 명
  • 전체 : 1920896 명
  • Mypi Ver. 0.3.1 β
[-ㅋㅋㅋ]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말하는 박명수 (24) 2015/06/08 PM 02: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뫼비우스의 띠

신고

 

메타메타몽몽    친구신청

일이적어진다 -> 일이없으므로 무도를열심히한다 -> 재미있어서 섭외가들어온다 ->일이많아진다
->체력저하 재미없어짐 -> 일이적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diationTuna    친구신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면 진짜그런거같음 욕먹다가도 좀 지나면 갑자기 다시 재밌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takejun    친구신청

명수형 솔직히 프로의식은 없다시피하지 ㅋㅋ

미누아노    친구신청

그걸 또 프로의식없다면서 까네요;;

한번에정답    친구신청

프로의식이 뭔데요.

판타지 라이프    친구신청

체력문제를 프로의식과 연관시키는 님의 혜안에 감탄하고 갑니다.

가디언히어로즈    친구신청

그사람 20년 넘게 보는데 프로의식이 있던 적 없음 그런데 그게 또 웃김

이명박    친구신청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될지 모르겠는데 저도 비슷한 생각을 함.
사람마다 재미를 주는 방법이 틀리다고 생각은 하는데,
박명수님은 그 방법이 바뀐적이 없다고 생각함..프로의식이 없는건 아니지만, 뭔가 발전은 없는듯 한 느낌이랄까나요?

takejun    친구신청

그냥 프로의식은 없다시피하다고만 이야기한 건데 까네 마네 물어뜯는 군요.

방송인으로서 프로의식이라면 자기가 하는 프로에 대해 최선을 다해야죠. 이것저것 물 들어오니 노 젖고 체력관리 안되서 무도에서 방전상태로 있고 이게 프로의식에 있어서 프로를 위해 체력관리나 스케쥴 관리를 철저히 하는 유재석과의 프로의식 차이라고 생각하는데

미누아노님, 한번에 정답님, 판타지 라이프님은 프로의식이란 어떤지 듣고 싶네요

판타지 라이프    친구신청

체력이 딸려서 안되는걸 프로의식이 없다고 한다면 몸관리 못해서 몸에 무리가와 경기뛰지를 못하는 선수들도 프로의식이 없는건가요?
이것도 몸이 안되는걸 의지로 극복해야 하는건가요?
저는 오히려 님이 생각하는 프로의식이 뭔지 물어보고 싶네요.

takejun    친구신청

체력이 딸리면 자신의 체력에 맞게 방송 스케쥴을 잡고 행사를 잡고 해야죠. 안되는데 억지로 늘리고 다른 방송들에서 제대로 활약 못하고.

운동선수가 체력이 딸리면 체력을 키우는 운동을 하고 관리를 하는 게 프로의식이지 그런 것도 없이 대충 하고 나가면 좋은 소리 듣나요? 만화가가 매주 마감을 해야 하는데 이것저것 연재를 늘리고 다 펑크내거나 연중하거나 콘티만 제출하면 프로의식이 충만하다고 하나요? 그러면 토가시는 왜 욕을 먹죠?

판타지 라이프    친구신청

님 주장대로라면 이번에 돈 노리고 대충대충 경기한 메이웨더와 파퀴아오도 프로의식이 없는거군요.
이번에 어깨부상인 류현진도 어깨관리 못하고 마구마구 던져대서 프로의식이 없는거구요.

takejun    친구신청

돈 노리고 '대충대충' 경기한

대충대충하는 게 프로의식이란 소린가요?

takejun    친구신청

판타지 님 본인이 생각하는 프로의식에 대한 서술은 없고 계속 말꼬리만 잡고 계신데 본인이 생각하는 프로의식이 뭔지 알려달라는 말은 제가 첫 댓글에 달았습니다.


프로의식은 자신이 하는 일을 제대로 하기 위한 마인드를 이야기하는 게 보편적인 이야기죠. 아닌가요?

한번에정답    친구신청

takejun// 그래서 지금 일개 코미디언이 최선을 하지 않고, 방전상태로 있고, 체력관리, 스케쥴관리를 안하고. 유재석과의 마인드차이때문에 프로의식이 없다고 하는건가요? 글 쭉 써놓으시고 다시 읽어보세요. 얼굴 빨개지실거 같은데. 무슨 방송하는데 프로의식 찾으세요? 저는 박명수같은 사람보면서 정말 가식없이 하고 싶은거 하고 안하고 싶은거 안하는거 같아서 통쾌해서 봅니다. 유재석은 빡빡해요. 근데 유재석은 프로?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릴 하시는건지

판타지 라이프    친구신청

저는 애초에 프로의식이라는 단어 자체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인데요?
사람은 누구나 목적이 있고 신체 컨디션이 있어서 잘할때도 있고 못할때도 있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오히려 대충대충 하는걸 보고 프로의식이 없다고 한 사람은 님이죠.
대충대충 하는게 프로의식이 없다고해서 몸관리 못하거나 대충대충 경기한 스포츠 선수를 예로 든겁니다만??
차라리 메이웨더나 파퀴아오처럼 돈만 노리고 경기를 치뤘다거나 이런식으로 말하세요 그냥..
도대체 프로의식이라는게 뭡니까?

쩌리28호    친구신청

체력문제가 불가항력인게 아니라 스스로 스케줄을 무리하게 늘리다 보니까
그렇게 된거고, 그 때문에 기존에 하던 프로그램에서 제대로 된 역량을 발휘하지 못하게 되니까
프로답지 못한건 맞는거죠.
스스로도 그부분에 대해서는 인정하고 개그 소재로 써먹기까지 했는데요 뭐.
프로의식보단 돈이라고. 자기는 세미프로라고.
무도에서도 개그 소재로 나온 적이 있을 정도로 대수롭지 않은 내용이고
처음 댓글 다신 분 또한 그런 뉘앙스로 쓰신거 같은데 너무 격하게들 반응하시는거 같네요.

takejun    친구신청

자신이 일을 함에 있어 난관에 부딪히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게 프로의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일개 코미디언이, 방송에 무슨 프로의식이냐 라고 이야기한다면 제가 보기엔 수 많은 방송인과 코미디언을 무시하는 발언이 아닌가 싶군요. 사회에 나와 어떤 일을 하던 돈을 받고 한다면 그 일을 제대로 하려고 노력하는 모든사람에게 프로의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신다면 이 부분은 뭐 서로 다른 거겠죠. 어차피 대화가 될 거 같지도 않고. 그만하겠습니다.

쩌리28호님 : 저도 같은 의견이고 명수옹 본인도 개그를 치는데 이런 반응도 있네요.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친구신청

메이웨더랑 류현진으로 비교를 하다니 ㅋㅋㅋ

뭉게구름이    친구신청

자 그럼 쉽게 생각해 봅시다..저는 개발자 입니다. 회사를 잘 다니고 있구요. 근데 회사 프로젝트중에 정말 힘든걸 새로운 기술로 만들었습니다. 그게 소문이 났어요.. 근데 저한테 영입제의가 왔는데 회사를 옮기고 싶지 않아요..그랬더니 알바로 계속 문의가 왔어요... 저도 돈을 좋아하다 보니 알바를 많이 했습니다. 집에가서 쉬지도 못하고 계속 알바 개발을 했더니 몸이 무리가 와서 회사를 자주 쉬게 되었습니다. 그럼 전 프로의식이 없는건가요? 있는건가요?

앙토리아    친구신청

이거 광복롯데에서 한 김피디 강연같네요 ㅎ

가디언히어로즈    친구신청

그런데 명수형이 재미는 있음 재미없으면 개같이 깔건데 몫은 또 함 추격씬의 대부분이 명수형이 제일 빛이 보이니

김리다는    친구신청

겉으로만 봐도 왜소한 체구에 체력이 ㅋㅋㅋㅋㅋㅋ 또 나이 들어서 인기가 올라가서 체력적으로 한계가 올수 밖에 없음

할아버    친구신청

프로의식 없는게 맞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