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니소금사막
접속 : 4832   Lv. 6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583 명
  • 전체 : 1487163 명
  • Mypi Ver. 0.3.1 β
[그냥] 스퀘어 게임 역사상 가장 최고의 악녀 (8) 2016/11/22 AM 01:27

3555085292_0vh3u1gn_1479177631_http__images2_wikia_nocoo-kie_net___cb20111128135142_finalfantasy_images_7_79_BLYoyo.png

 

바하무트 라군의 요요

게임 역사상 유례가 없는 극악 네토라레 히로인. 이른바 스퀘어 3대 악녀의 원톱.

주인공 뷰와는 소꿉친구. 게임 시작 부분의 이벤트 파트에서 뷰와 함게 용을 타고 추억의 교회에 가면서 "샐러맨더(뷰가 키우는 용 이름)… 진짜 빠르네!" 라며 감격한다. 그리고 교회에 도착한 후 "단 둘이서 교회에 들어가는 남자와 여자는 반드시 맺어진대." 라고 말하고, "어른이 돼도 뷰에 대한 감정이 변치 않으면 나중에 다시 교회로 오자." 라고 약속한다. 그리고 후에 제국에 의해 나라가 멸망하고 잡혀가 주인공이 반란군을 결성해 그녀를 구하러 가는 히로인의 왕도를 여기까지는 완수해낸다. 여기까진 좋았다. 그런데…

그러더니 자신의 나라를 멸망시키고 아버지를 살해한 제국군의 장군 파르파레오스와 챕터1(…) 부터 분위기가 심상치 않더니 진짜로 반해서 파르파레오스를 꼬셔(…) 추억의 교회에 데려가 달라고 한다. 게다가 가는 도중에 파르파레오스의 용에 탄 감상이 "샐러맨더 보다 훨씬 빨라!!" 였다. 또 교회에 도착했을 때 파르파레오스가 "여기가 추억의 장소인가?" 라고 묻자 "아니… 여긴 추억의 장소가 아니야." "왜냐면… 우리들은 이제부터 시작이니까." 라고 뷰와의 추억을 완전부정하고 파르파레오스를 사랑하고 있단 사실을 고백한다.


여기까지라면 아직 악녀란 소리를 듣지 않을 수 있었을 지도 모른다. 하지만 뷰가 파르파레오스를 사로잡아 죽이려고 하자 그걸 막으면서 한 4차원적인 대사가 결정타를 날렸다.

    "지금까지 고마웠어… 하지만… 나… 이젠 즐거웠던 그 시절로 돌아갈 수 없어. 전쟁… 신룡… 왕녀… 그런 건 생각조차 하지 않았던 그 시절… 하지만… 그건 분명 좋은 일이야. 뷰에게 있어서도… 나에게 있어서도… 알겠어? 지금은 몰라도 분명 알 때가 올 거야… 저기… 뷰, 어른이 된다는 건 슬픈 일이네… 누군가를 상처입히고… 뭔가를 잃어버리고… 언젠간 그런 걸 신경쓰지 않게 되겠지… 점점 익숙해지는 거야… 내일이 보이지 않는다고 하지… 하지만… 정말로 보이지 않는 건 자기 자신… 볼 수 있는 건 뭘까… 사람의 감정… 생각… 그러니까… 상냥해질 수 있어… 누군가를 위해… 상냥해 질 수 있어…"



게다가 무서운 사실은 여기서 끝이 아니란 것이다. 그후 시나리오를 진행하다 보면 아군 중 한 명이 왕녀의 방에서 괴로운 듯 한 신음소리가 들린다고 한다. 그리고 요요와 파르파레오스는 같은 방을 쓰고 있다. 즉, 사랑하는 남녀가 있는 방에서 괴로운 듯 한 신음소리가 들린다. 란 이야기가 된다. 어린 마음엔 고문인가!!! 했던 사람도 이제 와서 보면 안구에 습기만 찬다.

뷰와 그의 동료들이 조국을 위해, 그리고 세계를 위해 싸우고 있는데 그 중심이 되어야 할 왕녀가 모범이 되진 못 할 망정 대낮에, 그것도 작전 중에 적이었던 남자와 침대에서 뒹굴고 있는 것이다.

이후 요요가 방에 없을 때 방을 뒤지면 '왕녀의 XXX'라는 아이템을 얻게 되는데, '부적으로 사용되어 왔다' 나 '전쟁에 나가는 사람이 몸에 지니면 안전을 지켜준다고 믿어져 왔다'는 설명을 볼 때 거의 확실히 '음모'. 제작사가 플레이어를 괴롭히기로 작정한 듯.

거기다 위의 이벤트 즈음에서, 전투시 요요의 스프레이트가 변경되어 있다. 설정상으로는 신룡 소환이 가능해진 무녀로의 각성 때문이지만 묘하게 색기가 도는게 어른이 된 요요같은 느낌을 줘서…….

이로 인해 현재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RPG 역사상 최악의 히로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일명 스퀘어 3대 악녀의 필두로 손꼽히기도 한다. 일본에만 발매되었는데 동서고금인 이유는, 팬들에 의해 영어패치가 2002년도에 나왔기 때문이다. 덕분에 영어권에도 악명을 떨치는 중. 참고로 바하무트 라군이 상당한 게임성에도 불구하고 욕을 먹은 이유의 99%는 이 녀석이 차지하고 있다고 보면 된다.

그리고 주인공을 내찬 주제에 자신에게 있어 역시 가장 중요한 사람이라고 하며 힘을 빌려달라고 한다.물론 주인공 역시 가운데 손가락으로 답해줄 수 있다!

엔딩에서 카나의 여왕이 되었지만 서방님인 팔파레오스는 적국에 돌아갔다가 원한을 품은 인민에 의해 암살당해 졸지에 과부가 되었다.

그녀의 임팩트가 어찌나 컸던지 수많은 쟁쟁한 에로게들을 제치고 NTR 히로인 1위에 그 이름을 당당히 장식하고 있다(…).


신고

 

風使    친구신청

나머지 2명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해지는 쓰레기네요ㅎㄷㄷㄷ

세기말의쎄자    친구신청

헉 NTRPG는 아무것도 아니었네요

샤아=아즈나블    친구신청

뭐하는 애야 대체 ㅋㅋㅋ

휘일라이드    친구신청

바하무트라군이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긴 한데 쟤 한명때문에 스토리가 심각하게 몰입하기가 싫어지는 면이 있었죠.............

月山明博    친구신청

시나리오 담당이 NTR당했나 뭔 정신나간 지거리야

天空の劍    친구신청

읽기만 해도 혈압이...

Olden Orgel    친구신청

サラマンダーより、ずっとはやい!!
하아... 내 이 개ㄴ을 진짜

파란반지    친구신청

저 용썅뇬 용 소환 스킬만 아니면 버리는건대
어쩔수 없이 키우게 됨
파르파레오스 역시 주인공과 같은 스킬을 쓰기에 레어해서 키움
니미 버릴수도 없게 만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