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3번사진)코가 휘어서 숨도 못쉬고..코옆다잘리고..재건도 않됩니다..
(4번사진)이마보형물 넣어서 앞이마올리고 다닐수 있다고 했는데?흉터에 머리카락이 나오지도 않고 계속 심하게 벌어지고 머리신경이 아파서 잠을 잘수가 없습니다..
(6번사진)괴사라고 우기는부분만 찍어서 급한대로 약을 바른 모습입니다..
(8번사진)엄청난 진물이 난거즈 사진입니다..
(11번사진)유방확대를 국소마취로 하고 (6시간)4개월동안 실밥을 풀지 못했고,계속치료를 한결과 반창고를 수없이 띠었다 붙어서유륜밑이 검게 되었는데..허락없이 괴사도 아닌걸 다 긁어서 괴사로 만들었습니다..자세히 봐 주세요..
(12번사진)나중엔 긁은얇은 살이 말라서 코젤백이 다보이고 어쩔수 없어 살까지 다 잘르고 진물과 고름이 나오고..살이 붙지 않아4개월동안 실밥을 풀지도 못했고..밖으로 살이 터지면꿰매어서 코젤빽까지 다 바늘에 찍혀서??지금 유륜자위는 바늘상처가 가시같이 흉터가 남아... 의료과실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13번사진)모 방송 추적병원에으로 방영된 캡처사진 입니다~말도 않되는부작용 피해자에 진술입니다~실리프팅으로 볼살을 올라오게 한다고?입을 벌릴수가 없었다는데?당연히 실로 볼과 귀족쪽으로 묶었어니??또한 이병원의사에 수술법이랍니다~실 빼달라니깐 못찾겠다고 집에가서 환자보고 찾아오라고 했음..피해자는 너무나도 고통이 심했고 결국 실을 뽑은곳은 칼자욱에ㅠㅠ결국 이 병원장과 피해자가 힘을 합하여서 실을 뽑았는데...엄청난 고통과 칼자욱??한번 들어간실을 얼굴밖으로 뽑는다는건?? 거상수술해도 힘듭니다...
신고
마루코는가슴살 친구신청
Endless Ruin 친구신청
어흥늑대 친구신청
WhiteDay 친구신청
역습의 정은지 친구신청
총알받이 친구신청
DeathNote-L- 친구신청
Lynen 친구신청
관바 친구신청
Akilless 친구신청
이건 실제 사고니..ㅠㅠ
정말 의사도 똘아이들이 많구나 ㅠㅠ 불쌍하고 안타깝고....
저분 심정은 정말 오죽할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