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본연의 일이 뭔가를 봐야지 단순 홍보 잘했다고 저리 특진을 주는게 과연 옳은가의 문제인건데..누가 저 여자 일 못한다고 하는것도 아니고..거기다 이재명 시장 가져다 붙친게 이상하다니까 뭔 소리냐..이재명 시장이 뭔 SNS 놀이에만 빠져 있었나요?? 그냥반은 현업과 저걸 같이 하니 좋은 평가를 받은거고 경찰은 과연 현장 개선이나 치안 유지등 개선을 위한 노력을 하고 저런걸 하냐의 문제인거죠...그리고 그런 노력이 부족해 뵈는 상황에서 윗선에서 내실보다 외실에 치중 하는듯 하니 문제가 있는것 아니냐는건데..
뭔 소리하냐..여기서 저 여경 일 못한다고 하는 사람이 어디있다고 자꾸 삐딱이니 꼬였니 하냐...저건 경찰의 수내부들의 행태를 비판하는건데...경찰의 존재 목적이 뭐고 추구하는 가치가 뭔데 그것보다 다른걸 치중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나..4년간 2계급 특진을 현장직에서 하려면 앵간해서는 순직빼고 답 있나요 ㅇㅇ?? 그 자체가 이미 형평성이 없는걸 지적하는데 누가 저 여성분 일 못한다고 하는 사람 있나..누가 이상하게 보는지 모르것네..
미치것네 그래서 그게 4년간 2계급 특진을 할 정도라고 생각하냐고요...포상이란건 형평성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거에요...그런 기준이 없어 뵈니 말을 하는거고...핵심은 놓치고 뭔 딴지걸면 다 배아파 하는줄 안..저 여경이 승진하던가 말던가 나랑 뭔 상관임...그 조직내에서 실질적으로 추구해야할 가치보다 다른걸 치중하는듯 하고 그 기준이 이해가 안가니 말을 하는건데..
댁은 엘샤루나 님 글이나 읽던가 다른 분 글이라도 읽어요 제발....조직의 존치 이유가 뭔지 생각도 없고 관심도 없으면 말을 말던가... 홍보가 존재가치의 본질을 넘어설수는 없어요..답답한 양반아...여기서 저 여경 욕하는 사람 아무도 없구만 혼자 이상한 소리 하고 있네..
단기간 진급이 저리 빨리되려면 핏덩이 형사들은 목숨걸고 강력범들 좇아다녀야겠죠. 각자 자기의 임무가 있는 것이지만, 경찰 전체를 놓고 볼 때 의문점이 생기는 건 맞습니다. 그리고 지금 경찰을 옹호하는 댓글을 다신 분들이 틀린 말을 하는 건 아니지만, 여기 그 누구도 저 여경을 비난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경철에 대해 불신으로 말미암아저 저런 처우를 의심의 눈초리로 보는 것 뿐.
바이럴마케팅이란 것이 정말 엄청난 일이란 것 압니다. 다만 그것이 절대적인 가치에서 우위를 차지하느냐, 는 상식선에서 의문이죠. 실질적으로 대행업체에서 그 일을 담당하는 사람들의 위치를 봐도 이건 바로 알 수 있는 것이구요. 지금 우리는 열심히 일한 사람이 성공을 하여야 한다,는 당연한 논리가 지켜지지 못한 세상에 실망하여 정당히 성공한 사람의 모습에 잠시 착각을 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열심히만 한다고해서 저 정도로 성공할 수 있는 세상이였다면 지금 우리의 이런 찬반도 없었겠죠. 이번 승진 건은 저 분이 열심히 했냐의 문제가 아닌 경찰 내의 승진과 같은 처우가 과연 올바른 기준에서 모두에게 공평하게 적용이 되느냐를 따져봐야 되는 것이 아닐까요.
글이 너무 길었네요.다시 한 번 저 여경의 승진은 박수로 축하하면서 글을 줄여야 되겠네요.
뭐래 실컷 위에 써놨는데 보지도 않고 답정너 하면서 엉뚱한 소리 하네...서포트 파트던 뭐던 결국 뭘 위해서 서포트 하는건데요...그 제일 가치를 소홀히 하면서 저러는게 옳냐는 말을 하는데 뭔 누가 저 여경 욕하나 자꾸 딴소리 하고 있네..그리고 그런 내부의 평가기준에서 문제가 있어 뵈니 사람들이 말하는걸 배알 꼴린다 수준으로 폄훼하면서 딴소리 하는게 누군데..뭔 광고를 만들어봐요..?? 웃긴 양반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