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령재
접속 : 5451   Lv. 74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55 명
  • 전체 : 307982 명
  • Mypi Ver. 0.3.1 β
[게임] 몬헌 월드(PC) 베히모스를 혼자 확산 포격 건랜스로 (2) 2018/12/22 PM 10:53

 

 

CPU: Intel i7-3770K

RAM: 16GB

GPU GeForce GTX 660 Ti

 

게임을 할 땐 몰랐는데 영상을 다시 보니 마우스 버튼 누를때마다 화면이 심하게 흔들거리네요;;

다음부턴 좀 신경써야겠습니다;

 

플4판으로 할때는 나름 재밌었다고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잘 안 돼서 스트레스를 꽤 받았네요

예전에 했을 때와 달리 용항포를 자주 써서 적극적으로 적개심을 끌려고 했습니다.

적개심이 끌리면 대소용돌이를 쓰지 않기 때문이죠

파티플 할 때는 대소용돌이 캐스팅 할 때 극딜을 넣어줄 수 있지만 솔플할때는 딜로스를 유발시키는 주범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섬광으로 끊어주고 캐스팅 타임에 용항포를 바로 먹여줄수 있으면 대소용돌이 깔리라 그러고 용항포를 먹여줬습니다.

지면이 폭파하는 기술은 이름이 안 나오는데 이 기술은 가드성능5+가드강화를 해도 뒤로 밀립니다.

대신 베히모스를 보고 있지 않아도 가드가 되기 때문에 베히모스를 등지고 역가드를 해주시면 베히모스쪽으로 자동적으로 이동되기 때문에 가드 후딜이 끝나면 바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단 베히모스와 너무 가까우면 머리를 드는 동작에 공격 판정이 있어서 맞을 수도 있습니다.

2페이즈까지는 그럭저럭 괜찮은데 3페이즈부터는 전장도 좁아지고 애로사항이 꽃 피기 시작합니다.

무엇보다 3페이즈부터는 대소용돌이를 안 쓰는 대신 잡아서 내동댕이 치는 기술을 쓰는데 열상을 거는 데다 가드강화로도 가드가 안 되기 때문에 상당히 성가십니다.

베히모스가 다른 기술 쓰는 줄 알고 가드 올리고 있다가 이 기술을 쓰게 되면 눈치 챈 다음에 피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3페이즈부터는 아이루를 데리고 가줬습니다.

내동댕이 기술을 아이루한테 쓰게 되면 베히모스의 빈틈이 커지기 때문에 그것만으로도 꽤 도움이 됩니다.

거기다 영상에서는 수면 무기를 들려줘서 수면까지 걸어줘서 수면폭까지 해줄수 있었습니다.

4페이즈는 2페이즈와 거의 동일한데 맵이 좁은게 탈입니다.

전투도 가장 오래 지속되는 페이즈라 대소용돌이를 섬광3+광충10으로도 다 끊지 못할때가 있습니다.

이건 뭐 적절히 구석에 깔아주는 센스가 중요하죠..

황도 메테오를 점프로 피하는 타이밍을 아직도 정확히 몰라서 2페이즈때 한번 죽었네요

4페이즈때는 멋지게 성공해서 퀘스트 클리어....운이 좋았네요

 

영상에 사용된 셋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81222195155_1.jpg

 

 

역시 버섯애호가1의 독광대버섯과 회복속도 스킬의 조합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체력바에서 빨간 부분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전엔 몰랐었는데 열상이 독광대버섯으로 지워지는 거더군요

늘 아스테라 저키가 없다고 생각해서 앉아서 회복했었는데..

속납주는 대소용돌이를 빨리 끊거나 빠른 아이템 섭취를 위해서 넣어줬습니다.

신고

 

야랄라라라    친구신청

ㅎㄷㄷㄷ대단하시네요

령0재    친구신청

다른 무기를 쓰면 더 빠른 분들도 많은데 건랜스라..크흨..ㅠㅠ
건랜스 상향이 시급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