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확장팩 오픈하자마자 5막깨고 모험,차원균열 재밌게 하다보니 스펙이 저절로 업이되더군요.
그럴싸한 전설탬은 못먹었지만, 마법부여 하다보니 스펙업이 어렵지는 않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 확장에서 새로생긴 마법사 스킬 블랙홀이 정말 좋네요.
탈출할때도 유용하고 용오름처럼 몹 땡겨서 쉽게 공격도 가능하고 다방면으로 좋습니다 ㅎㅎ.
원래 마인을 넣었던 자리에 5막에서는 말뚝딜이 매우 힘들어져서 블랙홀 넣으니 꿀잼이네요.
현 스펙은 아래와 같고. 순수 스펙, 정복자스텟적용 등등의 노멀상태, 풀버프상태입니다.
현재 난이도는 고행4는 안해봤고, 고행3으로 무난하게 돌고 있습니다(컨실수나 운나쁘면 가끔 죽습니다.)
얼음속성 및 비전보주 추가데미지옵 아이탬을좀 넣어줘서 60퍼센트정도 추가데미지 있고,
요르단반지 껴서 28퍼센트인가의 정예추가데미지 있어서 할만합니다. 퍼센트데미지가 요즘 중요한듯하네요.
일반몹은 얼음보주 500만가량, 정예는 600만 가량의 극대화 데미지가 들어가더군요.
고행5~6 가려면 얼마나 더 스펙업을 해야될지 막막하군요..ㄷㄷ...
그리고 마법부여 정말 스펙업의 지름길입니다.
(단, 같은템에 연속으로 시도하면 기하급수로 늘어나는 필요금화량... 망의 지름길...ㅠㅠ)
패치전에 골드사면 호구소리 했었는데 보석단계올라갈수록 스텟차이가 40~60차이씩나버려서 제작해야되는데
제작비가 어마어마한지라 골드사놓을걸 후회중입니다...
<프로필>
http://kr.battle.net/d3/ko/profile/Kerudia-3200/hero/26738237
프로필상에서는 마법부여 후의 아이템옵션이 안나오네요. 마법부여 전 옵션으로 표시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