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리퀀시에서 27일부터 5.9만에 예판하고 6월10일쯤에 출시 예정인
DIRAC 제품으로 국내 판매 1위(라고하던데) 국내업체인 소니캐스트
무선이어폰 DIREM 간단한 측정치와 리뷰가 나왔는데 완전 괜찮네요.
하만타겟이랑 거의 99퍼센트 가까이 일치한다는점이 매력적.
저는 확산음장 타겟 파라서 완벽하게 만족하지는 않겠지만 하만타겟에 맞추는게 훨씬 대중적으로 인정받고있는건 인정하는 터라 엄청 괜찮은 음질일거라 생각이 되네요.
QCY와 협력해서 디자인은 거의 동일하지만, 내부 튜닝 등 음질 통품에 대한건 소니캐스트가 담당해서 기대됩니다.
실측표도 보니깐 물건이네요. 리뷰어가 나름 인지도 있는 사람인데 음질로는 5.9만에 무선이어폰 올킬수준이라고 하니 더 기대가 됩니다.
보니깐 AAC코덱도 지원되는건 확인했는데 고음질 코덱은 지원 안되더라도 어느정도 좋을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딜레이는 평범한 코드리스 이어폰 수준일 것 같고요. >> 보니깐 qcy랑 동일한 200ms 중반대라고 하네요.
아이폰유저라 오픈형은 에어팟을, 커널 인이어는 DIREM을 사용하게 될 것 같네요.
지금 파워비츠도 보고 있는데 파워비츠 측정치 등의 리뷰를 보고 확실하게 결정할 것 같습니다.
(파워비츠가 넘사 비싸지만 아이폰과 연결성이 너무너무 좋기때문에... 음질이 어느정도 에어팟이나 DIREM에 따라가주면 필구가 될 것 같네요)
구매 예정.
왼쪽이 DIREM 오른쪽이 QCY. 디자인은 거의 같고 충전기 배터리 늘어나고 뚜껑디자인 달라진 점 정도라네요.
일단 제품은 양산제품이 아니라 완벽하지는 않다는데 이것만으로도 굉장히 괜찮네요.
하만 타겟 측정치인데 거의 일치합니다. 유선에서도 잘 나오기 힘든 그래프인데...
유선보다 튜닝에는 더 유리하다고 하네요. 무선은 DAC모듈 같은게 따로 들어가서 전부 회사 의도대로 가능해서 그렇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