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ps3 게임도 할게 많은데 요즘 ps4 게임들이 한글화 된다는 소식도 많이 들리고 할만한 게임도 많이 출시되는거 같아서 드뎌 ps4 구입시기가 되었다 싶어서 하나 장만 할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왕 구입할려면 ps3때 보다 늦게 구입하는 만큼 조금 특별한 기기를 구입하고 싶어서 메탈 슬라임 에디션을 구입할려고 하는데 이 기기 가격이 지금 시세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신품이든 중고가격이든 가격이 궁금합니다.
얼마전 중고장터란에 박스 살짝 찢어진 새 제품을 가격 정보없이 올려 놓았길래, 가격 물어보니 얼마 원하냐고 오히려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한번 기준가를 정해달라고 다시 문자를 보냈더니 중고가가 45만원 하니 그보다 많이 받아야 한다더군요.. 그래서 중고장터란이나 유저 가격 정보란에 쭉 훝어보니 2월달에 국전에서 새제품 47.5에 팔았다는 정보가 있어서, 개인이 파는거고 박스가 찢어진걸 감안해서 47에 구입 원한다고 했더니 지금 이 제품 물량 없어서 구하기 힘들거라고 더 받아야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다른데 알아본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중고장터란 보니 이분이 지금 50에 올려놓았더군요.. 이게 지금 적당한 가격인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조금더 기다렸다가 가격좀 저렴해지면 구입하는게 나을련지요.. 중고나 새거든 상관은 없는데.. 휴.. 고민됩니다.
다른 종류의 에디션도 계속 나올 것 같으니 천천히 구입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