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모던 1에서부터 모던 2까지 유탄에 있어서는 자부심을
가질정도로 능숙하게 사용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제가 다른 분들과 다르게 에이밍 싸움이 쳐지기에 유탄이라는 부가 기능으로
그 쳐지는 부분을 보완해주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이지요
어차피 이글 콜옵게시판에 쓴다면 개소리로 밖에 들리지 않겠지만...
유탄은 킬을 할수는 있지만 하나의 보조로서만 사용해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조는 보조로서의 역할을 해야지 그것이 주가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개돌 유저의 유탄 플레이는 일단 달려나가서 유탄을 쏘고서 흔든 다음에 다 쓰면
그 떄 에이밍 싸움으로 들어가야 하는 것이고
수비형 유저의 유탄 플레이는 자기한테 오는 적들을 원거리에서 막기위해 쓰여져야 합니다.
가방의 큰 문제점은 바로 유탄이 주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크레모어도 다시 생각하면 주가 된다는 것입니다.
자~ 총 한번도 안쏘고 크레모어 100개 깔아놓고 유탄으로 100킬 했다
난 고수다 라고 하면 과면 그사람은 고수 일까요?
총질 겜에서 킬뎃이 우선이라고 해서 저러한 결과가 나왔다면
그것은 고수인것일까요?
어떤 분이 킬뎃이 높으면 그것은 고수라고 했습니다.
http://www.ruliweb.com/ruliboard/read.htm?main=xbox&table=gr_callofduty&find=subject&ftext=%C5%B3%B5%AB&db=2&num=35248
그럼 위의 말대로 한다면 그사람은 당연히 고수 일것입니다.
그런데 왜? 저렇게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떳떳하게 나오지 않을까요?
이것이 나의 플레이 스타일이다 나오지 않는것일까요?
왜 논쟁의 중심이 되고 있을까요?
저글에서본다면 당연히 제가 말한 방법으로 킬하면
킬뎃이 높아져 고수의 반열에 들수 있습니다.
하지만 왜 공개적으로 나오지 않는 것일까요?
부가적인것이 주를 넘어선다면 어떤것이든지 그것은 비정상이 되어버리고
그것이 게임이 되었든 실생활의 어떤것이든지 문제를 야기할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가방질도 하나의 수단이자 주된것을 채워주는 부가적인것으로 사용해야
올바른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그것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문제가 있는것이 아니라
이런것을 방치하는 인피니티가 문제가 있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