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스중에선 넬기무기가 여러가지 측면에서 월등하고 그 밖에 바벨, 발하, 화룡 등 생각보다 파볼만한 무기가 많이 있었는데
그 중 가론랜스가 유독 땡기더라구요. 깡뎀은 낮아도 기본 흰풀예리에 높은 회심률때문에 기대값도 상급에 무격주도 통하는 무속성.
강인주를 활용해볼까 했지만 높은회심으로 테오셋이랑도 어울리겠다 싶어 빨간색으로 깔맞춤 했습니다.
회심커강 하나만 해도 기본회심 40%에 공격4, 약특찌르면 95%라서
사실상 흰예리유지가 상당히 좋아져 숫돌에 연연하지 않고 편하게 콕콕콕 할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레어7이라 커강을 2번할 수 있고 가성은 최소 잽카운터는 날릴수 있도록 1만 넣었습니다.
다리는 더 실용성 있는 파츠들이 있었지만 룩딸로 마무리.
가론차액은 저 빨간부분만 나와서 깔끔하고 참 이쁜데 랜스는 빵을 붙여놔서 아쉽긴해요.
어쨌든 성능도 나쁘지 않고 회심뽕이 있어서 넬기랜스에 질렸다면 만들어봄직한 듯
한손검에선 볼보와 넬기가 강력한데 이쁘지가 않습니다.
그러던중 화룡무기인 코로나가 상당히 매력적인 룩에 흰예리시 깡뎀만으로도 기대값이 생각이상으로 높아서 맞춰봤습니다.
화속성 약점이 적긴하지만 주력스킬중 폴 배쉬에 속성치가 먹히지 않는데다 룩으로 하는거라 별로 상관은 없습니다.
회심커강 한번만해도 30퍼라 높고 딜도 폴배쉬 크리만 131+120 정도 떠서 괜찮네요. 숙련도가 상당히 필요하긴하지만...
하의는 여러가지 선택지가 있긴한데 2슬롯에다 회심, 룩딸을 위해서 가론코일을 입었습니다.
기대값이 생각보다 높아서 쓸만한것도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저 불타오르는 룩이 참 이뻐서 맘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