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함께 제작중인 '벨라토르'라는 게임의 작동 영상입니다.
일전에 작동영상 올리고 많은 조언해주셔서
바꿀수 있는 부분 최대한 바꾼 버전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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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많이 나온 얘기가
제한적인 움직임(4방향)이었는데
친구들과의 결론은 이 제한적인 움직임이 게임의 핵심요소라 판단하였습니다.
그다음 많이 나온얘기가
그래픽이 쓸데없이 중후하다는 것이었는데
이건 여러모로 방향 바꾸기가 쉽지않아서...흡..
기타 UI부분이나 지인을 통한 알파테스트를 하고 수정끝에
현재 모양이 나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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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4방향 드래그 움직임과 터치로 공격! 이 이게임의 핵심이구요
캐릭터 수집과 아티팩트 수집을 하고
연승을 통한 높은 랭킹하는게 목적입니다.
(원래 목적은 PVP모드와 스토리 모드였는데 저희 규모로는 좀 힘들더군요...흐흡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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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적 플레이가 좀 지루할 듯 하여
AI레벨도 점점 어려워지고, 1:2모드, 보스모드, 중립몬스터 모드도 넣고 했는데
좀 더 다이나믹한 느낌이 들게끔 할 만한게 있을까요?
그리고..
못내 아쉬운 PVP모드와 스토리 모드를 위해 킥스타터를 해볼까 하는데
괜찮을런지 조언 좀 구하고 싶습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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