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포인트
접속 : 5543   Lv. 45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6 명
  • 전체 : 160213 명
  • Mypi Ver. 0.3.1 β
[PC게임] 토르비욘 해머 해머 (7) 2016/06/10 AM 12:47



해머는 강합니다!

깨알같은 아군메이의 트롤까지

신고

 

센베이    친구신청

근접공격 타격감은 아예 없는 듯.

damnedone    친구신청

라이온하트 큰 망치는 타격감이 좋죠..

그런데 저거 작은 뽕망치는 공격력은 저 큰 망치랑 같으면서 타격감은 구림

리치왕    친구신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릉피릉    친구신청

엥 저것도 딜이 들어가요?? 여태 수리용인줄

지크문트    친구신청

라인하르트 해머 딜과 동일하다는 이야기가 ㅋㅋㅋ

damnedone    친구신청

똑같이 75 죠.

범위가 좁아서 공격용으로 쓰기 애매한데 용광로 쓰고 난전에 총알 다 떨어지면 망치가 좋죠. 망치로 2초 동안 바꾸면 무기 자동 장전

[핏빛여우]    친구신청

초고열용광로~
쓰고 망치질 세죠. 라인하르트하고 데미지는 동일한데 공속이 빠르니...
[PC게임] [고급시계] 생각보다 이길려고 하는사람이 적은듯 (5) 2016/06/09 PM 10:32
죽이되든 밥이되든 캐릭교환 절대안함

+

난입시 팀상황 무시하고 지꼴리는거픽

하는사람이 정말

사심들어가서 나빼고 90%는 그러는듯
(탱,힐없을때 라인들어서 그런지 라인 승률이 맨날 밑바닥입니다)

물론 바꿔도 트레이서->겐지 한조->위도우

이런 캐릭변경은 하나 마나

포지션 다른걸 꺼내드는사람은

진짜 적네요


수비에서

3공 1수 1지원으로 어떻게 되버렸는데

마지막에온사람이 당연하듯이 겐지



요새 그냥 이렇게 인간들 바꾸고 안바꾸고

팀조합보고 하는거싫어서 저도 그냥 꼴픽해서 별말은 못하겠지만


랭크전에도 그러진 않겠죠..


p.s 디바는 단독탱으로사용시 그냥 인구수-1이라고 생각합니다

신고

 

virus.lee    친구신청

디바는 단독탱스면 진짜 잘하는사람 아니면 무쓸모

OhARaN!!    친구신청

디바로 원탱 자주스는 1人 ㄷㄷ;

피릉피릉    친구신청

디바는 탱아니어요...! 윈스턴처럼 해야제맛

unin    친구신청

저러면 정말 짜증나죠.
제일 짜증날때가 방어에서 밀리고 있는데 위도우2픽 절대 안바꾸더군요 ㅡㅡ

티벳반달곰    친구신청

위도우 2픽 ㅋㅋㅋㅋ 듣기만 해도 소름요 ㅋㅋㅋ
[PC게임] [고급시계] 두번째 전설스킨 (4) 2016/06/07 PM 02:31

1번이 위도우라

강제로 위도하다보니 0.5인분까지는 실력이생겼는데

이번엔 또 강제로 맥크리를 해야겠군요

맥크리 태진아 스킨!

신고

 

torresmania    친구신청

송대관의 석양이진다...

샤르티아    친구신청

송대관 처치 (100)

김세정♥    친구신청

이거 눈에 너무 띄어서...ㅋ

閻羅[염라]    친구신청

아줌마 사냥꾼
[PC게임] [고급시계] 겐위 잘하고싶네요 (3) 2016/06/05 PM 10:10

겐트위한 4인방중

트레이서랑 한조는 진짜 0.5인분 조차 못할정도고

그나마 위도우는 가아끔 잘되면 사람답게하고

겐지는 류진노 키 으아악

맨날 용검으로 허공가르다 죽고


연습을 해야늘건데 연습하기 무서운 애들 ㄷㄷ.

모스트3는 토르비욘 라인 리퍼 인데

어서 영웅폭을 더 늘리고 싶긴하네요

신고

 

리베르올라    친구신청

전.. 솔져랑 정크렛 빼고는.. ㅠㅠ

방랑율무    친구신청

주간난투 가서 연습 하세요.
지금 겐지 한조만 픽가능한데다 스킬 쿨도 짧아서 대놓고 충짓 가능합니다 ㅋㅋ

꿍꿍까쓰    친구신청

오 꿀팀 감사욤
[PC게임] [오버워치] 리퍼는 하늘에서 내려온다 (4) 2016/06/02 PM 02:48

리퍼는 궁대박에 하는맛!

신고

 

ILUVMINZY♡    친구신청

캬, 깔끔!

신록의사막    친구신청

어머니 처치 ㅋㅋㅋ

이게다정부탓    친구신청

어머니 처치 ㅋㅋㅋㅋ

즐거운 하루    친구신청

나도 아이디 엄마로 바꿀까 ㅡㅡ.
패드립 못 칠거 아냐 음.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