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그대의 하루가 지나죠. 내갠 하루가 꼭 한 달 같은데."
"그 꿈이 깨지길, 이 밤을 깨우길. 잔잔한 그대 그 마음에 파도가 치길. 너는 내 데스티니~"
가사 아련하네요~ 달의 공전이라던가 파도가 달의 중력때문에 생기는 걸 비유한 건지 모르겠는데, 연관된 거면 대박!!
사랑해요 전간디! 사랑해요 원피스!!
3. 퐁당
봄이랑 어울리는 산뜻하고 깜찍한 노래, 이번에도 이어서 무민대장님의 관람차 탈출기 2탄이 될 듯 ㅋㅋㅋㅋ
근데 무민이 목소리랑 되게 잘어울리는 노래가 될 듯해요
4. 책갈피
빠지면 섭섭한 러블리즈와 원피스의 발라드~ 개인적으로는 어제처럼 굿나잇 + 작별하나의 장점을 합친 노래가 될 거 같아요~
5. 1cm
일렉느낌이 강한 스윗일렉팝 같은데. 러블리즈8 앨범 "예쁜여자가 되는 법"을 잇는 노래가 되지 않을까 합니당.
이지린 씨가 러블리즈랑 더 작업해줬으면 하는 생각이~ 이 노래가 안좋다는 건 아니고요...ㅡ_ㅜ)
6. 마음 (취급주의)
드디어 나왔네요 슈가슈가ㅋㅋㅋㅋㅋ 럽다 음질이 안좋아서 그랬나, 들어보니 그 이상이네요!!
노래 가사는 슈가슈가부분이 안 나왔거나, 아예 다시 썼거나? 뭐 서지음 작사니까 믿을 수 있을 것이고.
7. 인형
티저에서 많이 들었지만, 원피스 작곡으로 다들 착각할 만큼 매니악하면서 러블리즈랑 잘어울리는 노래였죠.
마음을 기대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8. ???? (hidden track)
트랙리스트 타이틀 UI 자세히 보시면 재생시간 플레이어가 동그라미를 타고 흘러가는데,
7번 인형은 완전히 돌지 않고 영상이 끝납니다. 히든트랙의 존재가 유력해 보이네요.
트랙리스트에 있던 8+캡슐 픽토그램도 걸리고...
같은 소속사 인피니트도 히든트랙이 있었으니깐요.
"안녕" 8인 버전이면 좋겠다는 이야기도 있던데요. 저도 이거 원해요 ㅠㅠ
암튼 무지 기대됩니드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