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운더스팩 진짜 오늘 큰 떡밥 이슈네요~
사실 욕먹을 필요가 전혀 없는 부분이고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해서 이슈가 되었다는 부분이 크다 봅니다.
1. 블리자드는 동일한 방법으로 계속 베타키를 배포하고 있다.
블리자드는 알파부터 지금까지 계속 꾸준하게 같은 방법으로 베타키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요즘엔 베타가 시작되어 더 많은 배포가 진행중이죠..
배포를 안하고 파운더스 팩을 파는건 문제지만 배포를 동일하게 하면서 파운더스팩을 파는건 잘못이 아니라 봅니다.
2. 도타2 도 파운더스팩 팔때 엄청나게 욕먹었다?
사실과 다르죠..
도타2 얼리 엑서스(파운더스) 팩 판매 당시에 오히려 조금 비싼감은 있으나 스팀다운 좋은 정책이다!
라는 의견이 더 많았습니다. 별로 지금처럼 물고 뜯는 경우는 전혀 없었죠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news/3449/read?articleId=896522&bbsId=G003&searchKey=subjectNcontent&itemGroupId=44&sortKey=depth&searchValue=%EB%8F%84%ED%83%802&pageIndex=69
위 링크를 직접 보시면 한번에 이해가 가실거라 봅니다.
(그 당시 루리웹에 스팀에 대한 찬양일색이라 오히려 스팀다운 정책이라고 칭송했다는 부분이 함정)
3. 베타키가 39,000원이다?
원래 한국 베타가 열리기 직전에 가장 먼저 처음으로 판매하던 세트가 "전투묶음세트" 입니다.
"전투묶음세트" 는 최초의 묶음세트이자 정식 가격은 53,500원 입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원래 알파테스터들도 39,000원에 사야하는 세트죠.. (원래 있었던 세트)
그냥 원래 있던 "전투묶음세트" 사면 베타권한을 부여해 주는겁니다.
"전투묶음세트" 의 원래 가격 39,000원에서 1원이라도 올랐으면 전 미친듯이 욕했을 겁니다.
근데 원래 판매하던 세트 그대로 판매하고 공짜로 베타권한 부여해준다고 하는데 왜 욕하시는건지 참
4. Fin.
물론 아쉽긴 합니다. 더 흔하게 판매되는 시공세트에 베타 권한이 있었다면 말이죠.
더도 덜도 말고 딱 그부분만 인정합니다.
레이너는 2티어 급 영웅이고, 티란데는 2티어 급 영웅에서 2.5티어 급으로 내려온 상황이죠. (그것도 메타에 안맞아서)
디아블로는 하위급 영웅이 맞습니다.
디아블로는 리워크가 가장 먼저 진행될 영웅이고, 티란데와 레이너는 잘 나가다가 요즘 메타에 안쓰일뿐입니다.
롤도 해보셨으니 알꺼예요. 좋은 캐릭터 메타에 안맞아서 안쓰이는 부분....
얼리어뎁터 처럼 빨리 하시고 싶으시면 파운더스팩이 아깝지 않으실거구요..
돈이 아깝다 생각 되시면 조금만 더 기다리면 베타권한 언젠가는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논란은 여기서 정리되면 좋을거 같아요.
빨리 하고싶은데 지금껏 베타 안됫으면 사면되고
기다릴수 있으면 안사면 되지 뭐 이런거 가지고들 싸우나
물론 전 오래전에 베타 당첨됫고 접은지 꽤 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