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상뒤엎기
접속 : 4831   Lv. 90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3 명
  • 전체 : 1841135 명
  • Mypi Ver. 0.3.1 β
[슈퍼전대] [슈퍼전대] 24대 - 미래전대 타임레인저 (2000) OP (1) 2016/07/28 PM 11:20

 

최초의 밀레니엄전대. 미래전대 타임레인저입니다.  그리고 최초로 여성보컬이 부른 OP곡입니다. 

 

뭔가 근데 정신이 사나운 OP네요...그닥 인상에 안남네요 갠적으로는;  (영상프레임 이상이 아니라 원래 저렇습니다)

 

그렇지만 스토리만큼은 굉장히 몰입감있고 반전도 있고 최고의 스토리 평가를 받는 전대인거같습니다. 

 

30세기까지 시간여행을 하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가지고 있죠

 

다만 거의 만 15세이상 또는 성인층이 타겟이었고 저연령층에게는 이해가 잘 안되는 문제가 있었네요...

신고

 

오니카제    친구신청

시간여행으로 인한 나비효과등등의 요소를 설명하다보니 스토리가 한층 난해해짐. 거기에 드라마틱한요소가 성인드라마식이라, 저연령층에는 상당히 충공깽 수준이었다고 전해지더군요. 전대시리즈 중에서 거의 최초의 폴리스계념의 전대인데, 적들이 미래에서 과거로 탈주한 죄수들인지라, 경찰이라는 제한요소로인해, 적들을 대부분 체포한다는 형식이다보니, 피니쉬가 많이 안생기는 딜레마가 나타나게되었지요.(거대화전 불가)
그러다보니, 거대로봇을기다리는 저연령층에게는 더 흥미를 떨어지게 된탓에 인기가 그닥 좋지못했지요
대신 확실히 컨셉잡고 스토리를 탄탄하게 해서, 인물들의 깊이가 한층 두드러진것은 타임렘쟈의 최대 장점이라 할수있습니다.
당시 밀레니엄 라이더의 시초인 쿠우가가 방영하여 큰 인기를 끌었는데(저연령측에는 워낙 하드해서 거부반응을 일으키긴했지만, 이를 좋아하는 고연령층이 상당히 빠심을 발위하여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단지, 당시시청률은 굉장히라고 말할수준은 아니었다고...)
높은 연령층에게 어필하기 충분한 스토리임에도 저연령층에게 외면당해서, 쿠우가의 그림자에 묻혀버린 것도 좀 안타깝긴합니다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