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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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워크샵] UI 디자인은 어려워 (7) 2016/10/11 AM 04:35

용사학교 개발기 #75 - 로비 UI 작업중

 

Cap 2016-10-11 04-33-34-539.png

 

Cap 2016-10-11 04-30-32-739.png

 

Cap 2016-10-11 04-30-43-504.png

 

이번주 스테이지 선택해서 게임에 입장하는 부분 까지 완료하기 위해

로비 디자인을 본격적으로 작업중입니다.

 

하지만 역시 디자인은 어려워서

이틀 내내 머리만 부서지려합니다.

 

- 버튼이나 레이아웃은 계속 수정이네요.

 

 

용사학교 개발기 바로가기 ete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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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퓨    친구신청

각 버튼에 대한 이의신청 있습니다.
"모험을 떠날 용사들 선택" 이라는 글자나
"용사관리"의 아이콘에 나오는 그림등이 외각 라운딩 박스에 대해 마진이 너무 없습니다.

라운딩되는 영역부분을 나인패치라고 가정했을때. 한 가운데 박스에만 컨텐츠 영역이 들어가는것이
훨씬 답답하지 않고 보기 편할것 같습니다.

아 물론 모험시작 아이콘이라던가 맵의 S표시처럼 의도적으로 끝까지 디자인한 작업들은 예외지만요.
"상점" 정도의 덩어리감 여백이 제일 잘된 예 인듯.

THE_NErD    친구신청

저도 같은 의견입니다. 첨에 딱 봤을때 아이콘들이 뭔가 프로토타입으로..... 임시로 만들어놓은거 같아요.

이터군    친구신청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참고 해서 더 나은 디자인을 오늘 당장 해봐야겠어요^^

한지우    친구신청

게임화면은 첨 봤는데 배경이나 ui랑 캐릭터 색감이 좀 괴리감이 느껴진다는 기분이 드네여

이터군    친구신청

UI는 이제막 붙여 보고 있는상태라 그렇습니다.
좀더 디자인을 다듬다 보면 괜찮은 모습이 나올수도 있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김뱃돈    친구신청

UGUI로 갈아타셨나요?ㅜㅜ 으어 구현도 어렵지만 UI가 정말 복잡하고 어려운 것 같습니다. 노력에 비해 티도 안나고...ㅜ

이터군    친구신청

UGUI로 갈아 탔습니다.
저는 직관적인 UGUI쪽이 더 적성에 맞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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