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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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워크샵] UI 변화 과정! (6) 2016/11/01 PM 02:38

용사학교 개발기 #95 - 로비 UI의 변화 과정

 

1단계 UI 컨셉입니다.

로비샷.png

 

 

2단계 아이콘을 넣어봤는데 글짜가 너무 가려지고 아이콘이 뭐가 뭔지도 모르겠어요.

Cap 2016-10-10 02-53-51-880.png

 

 

3단계 아이콘 사이즈를 줄여봤지만 영 어색합니다.

Cap 2016-10-10 03-10-54-667.png

 

 

4단계  조금씩 버튼의 틀이 잡혀 갑니다.

Cap 2016-10-10 13-07-31-728.png

 

 

5단계  현재와 비슷하군요.

Cap 2016-10-11 04-33-34-539.png

 

 

6단계  밑의 메뉴바가 지저분해서 투명하게 바꿔봅니다.

Cap 2016-10-11 16-17-35-031.png

 

 

7단계  기능성을 위해 디자인이 대격변

Cap 2016-11-01 14-24-53-262.png

기능성 향상  및 디자인을 위해서 형태를 변경하였습니다.

이번에 추가한 것 중 제일 크게 변할 것은 제일 위에 상단 정보창의 변경과 사이드바의 추가 입니다.

상단 정보창은 모든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고, 메뉴에 따라 정보내용이 달라집니다.

 

아직 UI디자인은 끝이 아닙니다. 게임이 완성되는 동안 계속해서 '좀더 나은', '좀더 편한' 디자인으로 변화 될 예정입니다.

 

 

용사학교 텀블벅 펀딩을 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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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기옥.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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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YFOX.    친구신청

후아- 토나오는 ui 노가다 ㅜ
그나저나 모험하기는 5단계가 좋아보여요 저는 ㅎ

이터군    친구신청

UI 작업만 들어가면 게임 제작의 템포가 떨어집니다 ㅠㅜ

서퓨    친구신청

일단 UI좋아지는 방향으로 간건 맞네요.
전에 말씀드린 아이콘의 이미지 크기가 적당히 조절되서 아주 좋아 보이는듯.

윗부분도 저렇게 매트로 막지 말고
이름부분 각종 재화부분이 다 따로 떨어지게 하시는건 어떨까요?
좀더 화면이 시원해 보일것 같긴한데...

그냥 의견일뿐이니 해보시고 영 아니다 싶으면 뭐 절대적인건 아닙니다.

이터군    친구신청

메트 막는게 되게 답답해 보이긴 하더라구요.
한번 빼놓고 디자인해 보겠습니다.

어찌하였스까    친구신청

http://gamebiz-elb-1210970173.ap-northeast-1.elb.amazonaws.com/?p=139672

요 게임한번 보시면 하단메뉴의 와꾸를 잡는데 도움이 좀 되실듯합니다.ㅋ

이터군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참고 해 볼만 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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