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사카 크투가
접속 : 339   Lv. 3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25 명
  • 전체 : 162192 명
  • Mypi Ver. 0.3.1 β
[기본] 우리나라 최고의 대학 출신류..jpg (0) 2014/11/28 PM 05:22

서울대 출신

만행은 이것으로 그치지 않고, 위안부 문제 피해자들을 해외여행 겸 쾌락의 즐거움을 주었으니 일본에 감사해야 한다며 욕되게 하고 유관순 열사를 폭력시위를 주도한 여자깡패, 안중근과 김구 선생을 테러리스트라고 개드립치는 등의 온갖 병크를 저지르다가 독립운동가들의 명예훼손 혐의로 몇번이고 소송에 걸려서 패소하기도 했다. 김좌진 장군을 산적떼 두목이라고 비방한 적도 있다. 한마디로 천하의 개쌍놈. 매국노가 따로 없으며 반공 시절이었더라면 나라를 좀먹는다는 혐의로 필시 잡혀죽었을 것이다.

이 인간의 개소리를 몇 가지 들자면..."김구는 민비의 원수를 갚기 위해 무고한 일본인을 살해한뒤 중국으로 도피한 조선 왕조의 충견"이라는 내용의 문건을 배포하여 검찰에 불구속 기소되었으며, 2008년 항소심에서 벌금형 750만원이 확정되었다. 김완섭은 2003년에도 김구, 유관순을 비방하여 사자에 대한 명예훼손으로 700만원 벌금형에 처해졌다.

재판부는 김완섭에게 벌금형을 선고한 판결문에서 그가 유관순이 주도한 시위는 폭력적이었다고 하지만 한국독립운동사연구소와 유관순에 대한 판결문 및 번역본에 의해 당시 시위는 평화 시위였음이 확인되는 바 김완섭의 기술은 허위 사실 적시에 해당된다고 판결하였다.
 
518 유공자 단체에서도 이사람 취소해 달라고 함..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