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c#)으로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요
프로그래밍을 제대로 배운적도 없어서
디자인패턴이라던가 알고리즘이라던가 자료구조 그런것도 하나도 모르고
그냥 책보고 인터넷에서 검색하면서 만들고 있습니다 (당연히 위에 언급한 것들은 사용 안합니다;; 몰라서..)
그래서인지 코드의 효율도 떨어지는거 같고 제가 봐도 코드가 너무 저급하더라구요
책은 몇권 사서 보기는 했는데 책에 써있는 수많은 기능들(예: 상속, 델리게이트, 추상메소드 등)을
[도대체 게임의 어느 부분에서 활용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초보 게임 개발자를 위한 좋은 책이나 사이트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