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링에선 세키로의 패링 시스템을 전혀 쓰지 않았음
다크소울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한거라 그런거 같음
무기 전회로 넣어주고 패링성공하면 스테미너 소모 팍 줄여주고 경직치 많이 넣는식으로 하면
밸런스도 적당하고 세키로 하던 사람들도 엄청 흡수할거 같음
레딧 찾아보니 구르다가 계속 쳐맞으니까 세키로 패링이 너무 그립다고 양놈들이 울고 있음ㅋㅋㅋ
하긴 나려타곤은 정사파 모두 굴욕 그 자체니까
레이저 뿅뿅쏘고 막 개op 무기들 많던데 세키로 패링 넣은 무기 정도는 오히려 착한 밸런스 아닌가
방패 패링은 너무 구려서 못해먹겠음 ㅠ
보너스
모드로 만든 진보스 VS 엘리트 잡졸 다구리 영상
칼부림 애니같은 현란한 쌈질이 인상적임
세키로가 원탑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액션 게임에 점프 있는거 참 싫어하는데
(점프가 게임에 녹아든 게임이 별로 없어서)
세키로는 몹 패턴부터 점프를 얼마나 잘 녹여낼까 심각하게 연구한 흔적이 보여서 좋았음
엘든링은 세키로 이후로 나온거 치고는 많이 별로 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