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리큰뇽인 MYPI

부라리큰뇽인
접속 : 4705   Lv. 6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 명
  • 전체 : 15105 명
  • Mypi Ver. 0.3.1 β
[기본] 민방위 사이버교육 ㅂㄷㅂㄷ (0) 2018/07/03 PM 08:15

본 글은 비공개 게시물이며, 본인만 볼 수 있습니다.

신고

 
[기본] 넷플릭스에 미드 리전 떴네요 (2) 2018/02/09 PM 09:39

본 글은 비공개 게시물이며, 본인만 볼 수 있습니다.

신고

 
[기본] 그래픽카드 온도가 미쳐 날뛰네요 ㅋ (14) 2017/05/08 PM 02:21

1080 트프 쓰다가 1080ti 스트릭스로 넘어왔는데 

좀 돌린다 싶으면 75도네요 ㅎㄷㄷ 여름되면 더할듯...

cpu는 3열라디 일체형 수냉이라 괜찮은데 

 팬을 풍량 좋은놈으로 바꾸던지 

커스텀 수냉으로 넘어가야 겠네요


 

신고

 

deaji    친구신청

ㅎㅎㅎ 전 msi시호크라
검은사막 4k 풀옵을 해도 50에서 놀더군요~ 햄볶습니다~

천라만상    친구신청

컴퓨터옆에 에어컨을 놓으세요!

Rubye    친구신청

ti 가 좀 발열이 있는거 같아요. 팬속 커스텀으로 좀 조정해주시면 나아집니다.

1080ti 트윈프로져 SLI 하고 75도 정도 유지하는데 저도 커수갈까말까 고민중이네요 ㅜ

Pit-tary    친구신청

어... 제 코딱지같은 1060은 80도 찍는데 ㅡㅡ;;; 불량인걸까요

JOSH    친구신청

그래픽카드 자체의 발열 만 봐서는 안 되고,
케이스 내부온도와 케이스 외부온도도 봐야 합니다.
CPU와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합한 양을 케이스 배기팬이 소화해내지 못하면,
계속 열이 누적되면서 온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몬스터.[    친구신청

듣기로 수냉도 온도를 떨어뜨리는 기능에 드라마틱한 차이는 없다는 얘기도 있던데
어떨지 모르겠네요=ㅂ=

BeanPaul    친구신청

제 레퍼 1070은 항상 80도 ^오^

불고기버거    친구신청

저도 1080ti 인데 오버워치 풀옵 돌리면 온도가 75~80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수냉했는데 라디에 팬을 최저속으로 하면 60도 언저리 나옴

다스타    친구신청

안재봤는데 그러고보니 1070을 11월에사서 여태 그래픽카드 온도에 신경써본적이 없었군요 ㅡㅡ;;

84gF22    친구신청

80만 넘어가면 불안하긴 한데. 원래 80~90까지 올라간다고 ....

★스터너★    친구신청

제 1070은 온도가 착해서 좋더군요 28~65도 정도... 빡겜 해도 70넘어가는 경우가 별로 없던거 같아요

SupremeType    친구신청

어쩔 수가 없는게 80ti가 빅칩다보니 발열량이 더 많죠 ㅂㄷㅂㄷ

Fluffy♥    친구신청

수냉 gpu 쟝쟝맨

제임스모리어티    친구신청

쥐포스도 어쩔수 없는 보일러구만..
[기본] 스티븐 연 먹방 ㅋㅋㅋㅋㅋㅋㅋㅋ (4) 2015/11/26 PM 10:25

본 글은 비공개 게시물이며, 본인만 볼 수 있습니다.

신고

 
[기본] 웹툰 파리대왕 보는데 참 씁쓸하네요 (5) 2015/11/17 PM 06:11

본 글은 비공개 게시물이며, 본인만 볼 수 있습니다.

신고

 
현재페이지1 2 3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