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이 밀집되어 있지 않으면 & 방추-단죄 2타 까지 찍어서 안죽는다면 단죄는 빼시는 게 낫고, 빛가르기 를 넣으시면 더 시원시원하게 사냥 가능할 거 같아요.
방패 던지기로 피 유지가 되니까 엘리언 숨결을 빼시고 다른 걸 넣으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고, 저 자리에서 찬란한 돌진 써서 자리에서 벗어나서 되돌아 오는 것 보다는 날카로운 빛을 넣으시는 것도 괜찮아보이는데.. 괜한 참견이었다면 죄송합니다.
날빛이 은근히 헛방이 있어서 날빛은 길드 토벌이나 레이드할때만 사용하구
되돌아오는건 자리잡기위해서 해놓은거에요.
저기서 찬돌이랑 방추없애버리고 다른 딜스킬 넣으면 몹 리젠되는 속도보다 몹 죽는 속도가 빨라서
자리를 이탈하게 되더라구요.그래서 저 두스킬을 일부러 넣은거에요.
숨결은 정예용으로 짱박아둔거 저자리에서 가끔 정예가 튀어나오거든요.
몹만 많다면 다 딜스킬로 바꾸고싶은데 그게 아니니 ㅎㅎ
신전 앞 12젠 자리에서는 찬돌 방추빼고 숨결빼고 다 딜스킬 넣어서 하는데
그자린 몹리젠도 엄청 빠르고 몹도 많으니 그만큼 유명하고 사람도 많아서 그림의 떡이더라구요.
근데 빛 가르기는 왜 넣는거에요? 써보니깐 진짜 쓰레기 같던데
막타 모션도 극협이고 데미지도 시원치 않던데
아 다 이유가 있어서 설정해두신 거였군요. 참견 죄송했습니다. 저는 리젠포인트 2개 겹치게 사냥해서 찬란한 돌진을 넣으면 갔다가 돌아오는 시간이 로스라서 뺐거든요. 얘도 이동거리 증가 지울 수 있으면 안빼고 쓸텐데..
빛 가르기가 짧은 딜레이에 비해 대미지가 좋고, 피가 얼마 안남았을 때 다른 스킬보다 우선해서 나가서 실피 남은 몹 처리에 좋아요. 넣어두면 평타대신 해서 나가기도 하고해서, 넣어두면 분당 잡는 마릿수가 늘어나서 넣어요. 추가타를 찍으면 123타에 안죽으면 추가타가 나가서 문제긴 한데.. 스킬 지울 수 있게 패치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다시한번 지나가다 참견해서 죄송했고, 레인저한테 방해받지 않는 사냥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