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엘라
접속 : 0   Lv. 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8 명
  • 전체 : 506705 명
  • Mypi Ver. 0.3.1 β
[E-TIME] 2.마지막 때의 징조 –이방인의 충만한 수와 이스라엘의 회복- (0) 2010/12/08 PM 05:24

출처 : http://newsonghouse.net/


이스라엘의 회복은 세 가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이스라엘의 재 건국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의 귀환’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구약적인 성전과 제사의 회복입니다.
3. messianic Jew의 탄생과 증가입니다.



1. 구약적인 성전과 제사의 회복
오늘 날 이스라엘은 급격히 회복되고 있으며 인자도 문 앞에서 서서 기다리고 계십니다.

마 24:32-33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 줄 알라”
(감람나무: 구약의 이스라엘, 무화과나무: 신약의 이스라엘을 비유할 때 주로 쓰임)

예수님께서는 마 24:1-2,15, 단 9:26에 마지막 때에 황폐하게 하는 가증한 것이 성전에 설 것임을 말씀하시므로 마지막 때에 성전이 다시 세워질 것임을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날 이 말씀이 응하고 있습니다.

성전재건과 구약제사의 회복을 이끄는 “이스라엘 성전연구소”는
구약제사에 필요한 대 제사장, 제사장들이 준비되었으며 성전의 집기 등 모든 것이 다 완성되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또 성전과 관련하여 2010년 3월16일을 전후하여 제3성전 건립을 감행하겠다고 힘주어 말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을 미루어 볼 때 주님의 오심이 임박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내용을 다음의 싸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http://www.templeinstitute.org/gra-churva-holy-temple.htm


2. messianic Jew의 탄생과 부흥입니다.

롬 11:25-26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으리라 기록된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치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은 후회함이 없으십니다.
하나님께서 그 분의 크신 경륜에 따라 잠시 그 분의 장자인 이스라엘의 잊은 듯 하나 사실은 오히려 이스라엘을 구원코자 함입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계획을 우리는 롬 11:12-26의 말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여 제 갈 길로 행하여 나아갔습니다.
이스라엘을 통해 모든 민족이 하나님께 돌아오게 하는 계획은 이스라엘의 실패로 말미암아 이루어 지지 못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손길을 사도들을 통하여 특히 바울을 통하여 이방인들에게 내미십니다.
이방인은 돌 감람나무로 하나님의 구원계획에 접붙인바 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의 실패로 이방인이 구원의 혜택을 받게 된 것입니다.

이스라엘은 하나님의 마지막 회복의 카드인 주 예수 그리스도를 거부함으로써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차기까지 버려둠을 당합니다.
이스라엘은 완악하여 2000년간 예수 그리스도를 부인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늘 날 우리는 하나님의 이스라엘을 향한 구원의 손길이 강하게 나타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전 만해도 수 백 명에 불과한 이스라엘의 믿는 자들(messianic Jew)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약 15000명 정도의 믿는 이들이 이스라엘에 있으며 그 수는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때 이스라엘을 향한 하나님의 구원 사역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것입니다.
이스라엘은 지금까지 예수 그리스도에 대하여 완악하여 거부하고 부정하였지만 이제 그 마음을 돌이켜 예수님께 나아오고 있는 것입니다.

이스라엘은 뿌리에서 나온 본래 가지이며 참 감람나무입니다.
이들이 예수님께 돌아오는 속도는 급격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들은 원래 가지이기 때문에 접붙임이 쉽게 때문입니다.

오늘 날 믿는 이들은 모여 예배할 때 예언적 선포를 합니다.
“바루흐 하바 브셈 아도나이”
“바루흐 하바 브셈 아도나이”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예수님께서는 이러한 외침이 있을 때 다시 오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마 23:39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제부터 너희는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할 때까지 나를 보지 못하리라 하시니라”

이스라엘의 믿는 이들의 이 외침을 주님께서는 듣고 계십니다.
그리고 곧 이들의 외침을 들으시고 오실 것입니다.
이렇게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차고 있으며 이스라엘은 회복되고 있습니다.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