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프탈렌 MYPI

나프탈렌
접속 : 3823   Lv. 56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6 명
  • 전체 : 29622 명
  • Mypi Ver. 0.3.1 β
[기본] [스포]인피니티워 번역...[스포] (11) 2018/04/25 PM 11:30

진짜..

 

관객들 뭔 꿈도 희망도 없게 만들어버리는 스트레인지 대사도 그렇고..

 

가관인건 닉 퓨리의 어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무엘 잭슨 뫄더 풔커 를 모르나? 번역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씨..(발)인데 그걸 갖다가 어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사람들은 닉 퓨리 어머니가 캡틴 마블인줄 알겠음.. 리얼..

 

주변사람들 웅성대며 엄마한테 연락한거야? 이러고 ㅠㅠㅠㅠ 


신고

 

글리젠 마이스터    친구신청

ㅋㅋㅋㅋㅋㅋㅋ

RedRed    친구신청

하다못해.. 젠장이라도 하지... 거기서 엄마를 왜 찾아.. ㅋㅋㅋㅋㅋㅋ

닉퓨리 의문의 효자행..

나프탈렌    친구신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진짜 스트레인지도 그렇고 막판까지 집중방해하더군요..

나틴    친구신청

근데 마지막의 그 무늬는 뭔가요??

RedRed    친구신청

캡틴 마블 심볼입니다.

song870725    친구신청

닉퓨리는 그렇다쳐도 스트레인지 대사의 그 한마디는 관객이 느끼는
영화의 전반적인 방향을 아에 바꿔버림..... 이건 진짜 심각한거죠..
(앞으로의 계획을 실행한건데 포기라니?)

나프탈렌    친구신청

맞습니다.. 그거 유무에 따라서 다음편 예측이 정말 완전히 틀려지는데 말이죠..

고기나라    친구신청

진짜 닥터 대사는 중간에 겜때려친 놈들이 하는대산데 ㅋㅋㅋㅋ
마지막에 다음펴기대된다가 아니라 뭐야...어쩌라는거지...로 끝난느낌

나프탈렌    친구신청

ㅋㅋㅋㅋㅋㅋ관객들도 그 한마디 때문에 멘붕온거같네요.

룰루룰    친구신청

갠적으로 의사 대사를 오역한거 덕분에 내용이 엄청나게 절망적으로 느껴져서 더 재미있게 봤네요 ㅋㅋ

나프탈렌    친구신청

완전한 절망의 영화가 되죠 그럼ㅋㅋㅋ 캡틴의 오..갓.. 하고 끝나버리는 ㅋㅋ
[기본] 일본 개그계에 대하여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4) 2018/02/28 PM 09:53

가키노츠카이를 정말 오래전부터 매년 봐왔는데요. 

 

사실상 일본 예능은 그거 하나 보는지라 관련 지식이 거의 전무합니다. 

 

단지 엄청 오래 그 프로그램을 보다보니 익숙해진 캐릭터들이 정말 많지요. 

 

근데 궁금한점이 얘들은 새로운 캐릭터 같은게 없나요? 보통 한캐릭터 잡으면 아예 그걸로 쭉 미는 문화인지..

 

거의 매년 나오는 애들은 항상 같은 캐릭터로 나오는거같네요. 

 

신오니.. 나.. 하드게이..그 타이즈 하의만 입고 미친듯 날뛰는 아재.. 잘 기억은 안나는데 항상 하던거 하고 퇴장하고(웃기긴 합니다만..)

 

정말 얘들은 이 캐릭으로 계속 먹고사는건가요? 우리나라로 치면 정종철이 마빡이 컨셉으로 계속 나오는거나 같은거 같은데 ㅋㅋㅋㅋ

 

두서없이 적어봤네요. 뭐 이거 하나만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익숙해서 더 웃긴점이 장점인거같기도 하고 ㅋㅋ

신고

 

UNIQLOxZARA    친구신청

일본에서 꼴랑 6개월 살면서 tv본 경험으로 말하자면, 하드게인가 하는 사람은 꽤 유명한 개그맨으로 우리나라로 치면 봉숭아학당에 나오는 캐릭터들 중 한개인거 같구요.(우타방에서 다른 캐릭으로 나오는거 봄) 신오니는 그냥 엑스트라임.(재연배우수준..) 그리고 일본은 우리나라랑 다르게 지방 방송국 힘이 센 편이라 지방 방송만으로도 먹고 사는 사람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민영화수도브랜드 육영水    친구신청

케릭은 그냥 하나로 밀어요. 기본 10년 케릭으로 밀어요..

아유니    친구신청

일본은 기본 콤비(가끔씩 트리오 혹은 핀게닌이라 불리는 솔로)로 오와라이극장이나 오와라이콘테스트등을 통한 만자이나 콩트를 통해서 일단 얼굴을 알리고요.(가끔씩은 그냥 TV로 직행하는 드문 경우도 있지만요) 그를 통한 TV출연을 통해서 인기를 얻죠. 그리고 그 방송활동을 통해서 캐릭터를 얻게되고 만자이나 콩트에서의 캐릭터성이 큰 경우 그 캐릭터가 그대로 가는 경우도 있고요. 기본적으로 그 캐릭터성을 갑자기 자의로 바꾸거나 하는건 거의 없는거같네요. 아무래도 자신의 캐릭터성이 그 사람의 아이덴티티기도하고요. 그리고 이렇게 만들어진 게닌은 인기를 얻다가 시들해지면 사라지기도하고 그대로 정착하기도하고 사라졌는데 다시 어떤 계기로 인기를 얻기도하고 패턴도 여러가지네요. 꽤나 긴 글이 되었는데 일본 개그계가 우리나라 문화에선 이해가 어려운 부분도 있고 살짝 공부(?)가 필요하긴해요ㅎㅎ

NASHCAT    친구신청

우리나라와 달리 일본은 같은 개그를 계속 반복하는걸 좋아하더라구요.
우리로 치면 티비로 하는 개그콘서트에서 인기 있는 코너가 생기면.. 대학로 소극장에서 하는 개그콘서트에서 같은 코너를 하더라도
어떤 공통된 유행어나 개그 패턴은 있겠지만 대사를 완전히 똑같이 해서 완전 같은 개그를 몇달 내내 하는 거의 없는데.

일본은 몇몇 꽁트 위주나 잇바츠 개그가 중심이 되는 게닌이 아니면 자신들이 짜놓은 대사를 그대로 티비에서 하고 공연장에서 하는걸 반복하고. 완전히 똑같은 개그를 보면서 여전히 즐거워 하는 편이죠.
좀더 고전적인 라쿠고 같은(우리가 흔히 만담이라고 뭉뚱그려 하는거)것도 똑같은 스토리를 똑같은 사람이 똑같은 대사로 반복하는데 다 아는 내용에서 뭔가 재미를 느끼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뭐 그러다 보니.. 캐릭터들도 하나로 터지면 계속 그 캐릭터로 미는 편이죠.
[기본] 요즘 플포 프로 서울에서 구할만 한가요? (12) 2017/11/18 PM 09:36

이제좀 사보려는데 ㅜㅠ

 

서울 일렉마트나 용산에서 구할만 한가요? 

 

디맥 잘나왔다길래 사고싶어지네요 ㅎㅎ

신고

 

Fluffy♥    친구신청

디맥 정말 재미있어요. :3

나프탈렌    친구신청

그런가요 ㅎㅎ 정말 기대됩니다

서울대인문학    친구신청

국전가시면 그냥 구하실듯한데..

나프탈렌    친구신청

오오 예전의 그 난리를 안쳐도 되는군요

리베리타    친구신청

열흘뒤면 화이트 발매해요!
전국 이마트는 행사카드 5만원 할인 중.
프로 미루다 미루다 이번 화이트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프탈렌    친구신청

화이트.. ps2 때 써봤는데.영롱했죠..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주식=깡통    친구신청

이왕사는거 좋은게 좋은거지만 제 개인적으론

가뜩이나 허접한성능 기존플포때매 하향평준화

되는 느낌입니다 차이가없어요 프레임에 민감하지않으시다면

슬림도 고려해보세요

나프탈렌    친구신청

네 슬림이 가성비가 엄청나더라구요

클라바우터만    친구신청

이젼 구하는데는 어려움 없으셔요^^ 돈 더 안주셔도 되고요

나프탈렌    친구신청

알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darkprison    친구신청

집에 4k tv가 없어서 그냥 구형플스4돌리고있는데 가끔 플스4 프로 볼때마다 지름신이 강림하는 위험한 순간이많았죠; 지금은 그돈으로 대신 때마침 스위치가 정발한 부분도있고 그냥 스위치를 질러버렸네요; 플스계열은 아마 플스5가 나오지 않는한은 구형플스4로 버틸듯;

SKY만세    친구신청

프로 산 지 두달째인데...다시 슬림으로 바꿀까 고민중이네요
[기본] 저도 소전 근황.. (5) 2017/08/26 AM 10:40

IMG_2211.PNG

 

벡터까지 해서 어떻게 5성을 3마리 키워보고자 하였으나.. 도저히 무과금으로는 코어수급이 힘들거같아 눈물을 머금고 벡터를 빼고ㅠㅠ

 

재워뒀던 스콜피온 다시 데려와서 키우는 중입니다. 그나저나 와짱 잠탱이 격하게 애낍니다.. 언능 5링 만들어줄게 ㅠㅠ

 

IMG_2212.PNG

 

과도한 뽑기는 코어에 좋지 못합니다.. 뭣도 모르고 코어먹여서 키우다가 소린이를 위한 공략글 보고 아차 싶어서 뺀 애들 몇명 ㅠㅠ 

 

키울 엄두가 아직 안나는 애들 몇명ㅠㅠ

 

곧 갈릴애들 몇명.. ㅎㅎ

 

5링이 시급합니다..첫 소대 만랩까지 키우시는분들 대단한듯 싶네요ㅠㅠ 


신고

 

메이저스타    친구신청

첫 제대 키울 때는 최대가 55433이나 55443정도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라이온하트    친구신청

첫소대가 만렙이 되면 그때부터 다른 애들도 키우기 쉬워집니다
1제대를 빨리 키우는게 중요하죠

Laughing Man    친구신청

저는 첫 제대 55333 (톰슨 족제비 M14 초코 스텐)으로 키웠습니다. 5성애들은 95% 깡코어로 키웠구요.
그 이후로는 코어가 잘 수급되는 편이니 1제대만 잘 키우시면 급한육성 아니시면 코어 부족은 없으실거에요.
당장 어제쯤 벡터 깡코어로 벡터 5링 만들었지만 여전히 코어는 넉넉합니다.

유키네 메아    친구신청

천천히 하세요
파세 이벤도 끝나고 다음 이벤전까지만 5성 만들어놓으면 되니 ㅋㄷㅋㄷ

이비    친구신청

스킬포인트와 교정권 때문에 빨리 1제대 키우는게 좀더 빠르게 성장할수있습니다.
[기본] ps4슬림을 살까요 pro을 살까요 (28) 2017/01/18 PM 04:33
플스4 를 살까 생각중인데 pro는 아무래도 몇달은 기다려야 안정적으로 살수있겠더군요.. 

프로가 성능이 좋다니 갖고싶긴 한데 일단 집에 모니터가 

FHD입니다. 단지 플스 때문에 4k 티비나 모니터를 구매할 생각은 없구요. 방도좁고..그냥 싸게 슬림버전 사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까요? 성능이 두배라고들 하니 고민이 되네요..

신고

 

피빛날개    친구신청

4k 모니터 없으면 그냥 슬림사세요..

김전일    친구신청

슬림에 한표

『Breeze』    친구신청

pro와 일반의 차이는 그냥 그래픽카드입니다
근데 그 이점을 느끼시려면 4k가 필요하겠죠
그러니 그냥 슬림을 사시는게 나을듯합니다

무역연합    친구신청

proyo

자유인강산에    친구신청

전 fhd 티비지만 프레임 더 잘나온다는 얘기에 구입해씀다~(게임마다 지원 유무에 달렸지만...)

코로숨쉬는중    친구신청

VR을 생각한다면 프로. 아니면 슬림

GAME BOY™    친구신청

프로요.

제 개인적으로는 가격차이 심하지 않으면 무조건 기능이나 성능이 우선인지라.

디자이너지만..디자인은 잘 안따지는편입니다.ㅋㅋㅋ

나중에 4k 티비 살경우를 대비해서요.

reRain4    친구신청

갠적으로는 프로 사겠네요.
리모트플레이도 1080 지원도 하고..
프로 지원겜은 더 괜찮게 즐길수도있겠죠.
겸사겸사 한번사는거 전 프로로....

코타    친구신청

저는 저번달에 운좋게 프로를 구했습니다.

FHD라도 해상도를 4k로 하면 확실히 다름니다.
더 선명하고 색이 진해집니다.

문제는 이렇게 확실하게 지원하는 게임이 아직은 별로 없다는데 있죠
지금 저는 툼레이더 하나밖에 큰차이를 못느끼고 있어요.

만일 프로 구하는것이 용이하다면 당연히 프로가 좋다고 말씀드릴탠데
지금같이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구지 프로가 필요할까 생각이듭니다.

더군다나 지금 처음 구매하시면 예전게임들부터 하게 되실탠데.. 그럼 더욱 프로여도 상관없는 게임들일태니.. 의미가 없어지죠

요약 : 1080모니터를 가지고 있어도 프로는 확실히 성능향상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아직도 지원하는게임이 많지 않고 또 지원을 해도 굉장한 변화가 있는것이 아니기때문에 꼭 사야할필요는 없다
요컨데 그냥 슬림 사셔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뚜쉬    친구신청

플스4 첫 구매라면 프로라고 생각합니다


기존 플스4유저가 돈 더 들여 프로 사는건 아깝지만

첫 구매라면 4k tv아니더라도 프로가 나은거 같습니다

성능도 더 좋고 당장 모니터나 티비를 안산다더라도

나중에 4k시장이 안정되고 싸지면 그때 또 모를 일이니까요

死神المولى ™    친구신청

무조건 프로로 가세요...굳이 슬림을 구매할 이유가 없지요...성능도 딸리고..

되팔이들이랑 가격 후려치는 장사치에게 구매하시 마시고

좀 기다리시더라도 정가로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닭ㅋ나이트~.    친구신청

무조건 프로죠

Citadel+    친구신청

두 말 없이 프로

굵은혜성    친구신청

프로죠 가격차이 그리 나지도 않은데 성능 좋은걸 사야죠

호롤롤로할매    친구신청

15만원차이면.. 크지 않나요..

이끼。    친구신청

전 슬림 있다 팔고 프로 있는데 둘다 화질 별로라서 큰체감이 없습니다 그돈으로 ssd 사서 교체하는게 더 체감

silfer    친구신청

무조건 프로에요
4k 없어도 차이가 나요
그리고 아마 앞으로 4k 지우너 디스플레이 가격 내리면 쉽게 구매할 기회는 많습니다.

고독    친구신청

구하기 편하면 무조건 프로인데 지금 같은 상황에는
슬림 중고사서 독점작 하다가 프로가 풀리면 그때 프로로 갈아타시는거 추천합니다
지금 되팔이한테 돈 더주고 살 필요가 없습니다

스어아즈나부루    친구신청

지금 당장 사야겠다 싶으시면 슬림. 나중에 살거야 하면 프로? 과거작들이야 별 차이 없을지언정 프로가 나온이상 앞으로도 내다봐야겠지여.

은둔개발자    친구신청

FHD 디스플레이라고 해도, 60프레임 지원 등 프로의 장점을 누릴 수 있죠.

저라면 프로 삽니다.

문라워    친구신청

프로요
개새하다가 눈물났어요
글카도 1080쓰는데 반이나 될까싶은 프로가 없어서
버버벅거리는 겜을 하고 있다니ㅠㅠ

카르레시틴    친구신청

바로 사실거아니면 프로가 답입니다

D.O.T    친구신청

프로사세요 프레임이 당연히 좋은걸로 사야죠

Twinbee    친구신청

기왕 사실거면 프로죠.

N3Z9    친구신청

플포 초기형 쓰고있지만 왜 프로사라는지 이해불가능
투자 비용, 노력에 비해서 월등한 차이가 나는것도 아니고 4K? 소스가 4K인것도 아니고 업스케일링인데 모니터도 지원안되는 상황에서 굳이 맞출 이유가 없음
네이티브 4k소스 게임하려면 프로가 아니라 ps5가 나와야되는 상황이고 그때쯤이면 4k디스플레이도 가격내려올태니 그때 같이 사면 될일
게임은 일단 프로 패치를 해줘야 성능차이가 나고 그 차이나는것도 프레임 많아봤자 10정도 차이남
애초에 60프레임되는 게임은 프로아니여도 60프레임 잘 나오고 프로로가면 칼고정되냐 마냐 정도 차이라 체감이 안되는 수준에 개새처럼 발적화게임쯤되야 낮을때 23프레임 이러던게 30고정되는 차이인데..
콘솔은 어차피 성능적으로 pc에 비할것이 아니고 그냥 편한 게임환경 그게 최고의 장점임
루리웹은 유독 프로프로 난리인데 제가 볼땐 콘솔 미경험인 pc유저인것같음 이미 콘솔 갖고있으면 프로 필요성을 그렇게 느낄리가 없고 설령 갖고싶어서 프로로 교체한 사람이라면 더더욱 큰 차이 못느낄거임

암살할때명심할것    친구신청

플포를 이미 사용하고계셔서 그런듯 싶네요

아마 플4가 없고 지금 처음으로 구입하신다면

충분히 고민해볼만 문제지요

프로 살지 슬림살지

물론 기존플4를 팔고 프로로 교체하는건 쫌.. 과하다고 할수있지만

처음 구입하는거라면 저라면 무조건 프로 살듯

N3Z9    친구신청

플스 친구중에 한 10%정도가 지금 프로유저같은데 물어보면 두가지 유형임
1.프로로 입문해서 차이가 있는지 없는지 모름
2.웃돈주거나 개고생해서 샀으나(대부분 초기형 소유자) 큰 차이 못느낌

N3Z9    친구신청

암살//그러니깐 제가볼땐 프로살지 고민하는 사람은 입문자밖에 없어요
오히려 이미 갖고있는 사람은 프로의 필요성을 별로 못느낀다는거죠
자금에 여유있고 구매도 쉬우면 당연히 저도 프로 추천하겠는데
안그래도 적은 콘솔입문자가 프로 못구해서 난리치다가 결국 컴업글하고 포기하는거 서너명봤더니
그냥 슬림사도되는데 프로에 집착하다가 뽐 사라지느니 그냥 슬림사도 차이없다는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그 차액으로 그냥 게임 몇개 더 사는게 낫습니다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