븅년스승 MYPI

븅년스승
접속 : 6077   Lv. 73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4 명
  • 전체 : 46759 명
  • Mypi Ver. 0.3.1 β
[기본] 조국과 불공정과 시민권 (11) 2021/06/11 PM 08:49

조국의 시간이 화제다.

출간한지 열흘도 되지 않아 10쇄에 돌입했고 나 역시 출간일에 맞춰 예약 했는데 오늘에서야 책을 받았다.

그리고 저자인 조국 전 장관은 오늘 감옥에 갇힌 부인과 무능한데 반칙으로 의대생이 되어버린 딸과 함께 법정에 섰다.

무슨 부귀영화를 누렸기에 그는 가족이란 섶을 지고 지옥의 불구덩이에 빠졌을까?

 

조국이 법무부장관이 된다고 했을 때 윤석열을 비롯한 검찰은 미쳐 날 뛰었다.

선출직이나 정무직이 아닌 만큼 버티면 이기는 게임이 맞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름 여론의 눈을 신경 쓰며 수그렸던 놈들이

조국이 법무부장관이 된다고 하니 바지 뿐만 아니라 빤쓰까지 벗어가며 그를 그리고 그의 가족을 죽이기 시작했다.

 

왜 그랬을까?

만약 조국에게 정말 흠결이 있었다면, 청와대 들어갔을 때 이미 걸러졌을 것이다.

만약 그의 가족에게 정말로 흠결이 있었다면 매국당 놈들이 그를 영입하려 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 이유는 바로

검새새끼들이 빤쓰까지 벗어가며 게거품을 물고 조국을 죽이려 한 것은 그가 정말 검찰개혁의 적임자였기 때문이다.

형법 최고권위자로서 십수년간 검새들의 민 낯을 구조적으로 꿰뚫고 그 공고한 카르텔의 핵을 무너뜨릴 수 있는 진짜, 말 그대로 진짜 개혁가 였기 때문이다.

그리고 가족이 피를 흘려도 결코 그 이상을 위해 멈추지 않을, 진심으로 몸을 불사를 사람이었기 때문이다.

 

조국 이야기만 나오면 대가리 텅빈 것을 자랑하는 멍청한 새끼들은 이 사실을 모를 것이다.

이미 십수년 전부터 조국은 검찰개혁을 시도하는 대통령과 법무부장관이 멸문지화를 당할 것이라고 예견해 왔다는 것을.

 

사법고시로 고위공무원에 해당하는 검새들은  LH  비위 따위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들이다.

유일무이한 권력인 기소권을 가지고(기소독점권) 죄를 묻지 않는 그 힘을.

그 힘을 기반으로 권력과 금력을 휘두르는 썪어 빠진 전관예우 무리들이 임기 말 대통령을 거짓을 죽음에 몰아 넣고 그 측근들을 폐가망신 시켜온 것을.

 

그 사달에서 유일하게 살아 돌아온 사람이 문재인 대통령 단 한 명이고 그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가족의 피를 뒤집어 쓰고 검찰개혁의 방아쇠를 당긴 남자가 바로 조국이다.

 

그런 조국을 막기 위해 검새새끼들은 더러운 매국당과 좆중동에게 손을 내밀고 별 거지같은, 들어볼 일도 없던 동양대 봉사상 표창장을 가지고 불공정의 아이콘으로 그 가족을 저잣거리 내 던졌다.

그리고 병신 같은, 대가리에 똥도 들어 있을 용량 없는 새끼들은 그 이야기에 무엇이 중요한지 구별도 못한 채 시체에 달라 붙은 구더기마냥 그의 가족의 살과 피를 파먹었다.

 

불공정이 그들의 가슴에 그렇게 큰 상처를 주었다고 인정하면 왜 나경원과 그 새끼들에게는 관대했는가.

왜 강남 재건축 투자의 신인 주호영에게는 침묵하고,

왜 장모만 감옥에 안 가는 희한한 범죄집단의 가장 윤석열에게 열광하는가

지들과 백만광년은 먼 인생을 살아온 하버드 출신 엘리트 이준석에게 지들 꼬라지는 투영하면서 개소리를 하는가

 

주식과 달리 악당이든 머저리든 시민 한 명에게 1표를 주는 선거권이 지금 세상에 마땅한 것인지 회의감이 든다.

게으르거나 멍청해서 병신같은 소리나 믿는 놈들 때문에 내 인생에 큰 영향을 주는 것들이 영향 받는다는게 안타깝다.

 

조국이 불공정한 삶을 살았다면, 너네들은 구더기 같은 삶을 산 것일거다.

자기 처자식을 태워 가며 옳은 일을 하는 남자의 등에 칼을 꼽고 그의 처와 딸에게 모욕을 주는 니들은 진정한 자유와 민주주의를 누릴 자격이 없다.

그리고 아이러니 하게도 그런 니 놈들이 있기에 이 나라는 진짜 자유민주주의 국가라는게 증명되는, 그리고 그 수혜를 니놈들이 얻고 진짜 자유민주주의 시민들은 니놈들 꼬라지를 보면 참는 그 모순을 죽을 때까지 모를 것이다.

 

조국을 위해, 그의 가족을 위해, 그리고 그의 고통에 마음의 빚을 진 시민들을 위해.

 

신고

 

나루터기    친구신청

공감합니다. 개새끼들이 대가리에 든것도 없으면서 공정과 부조리를 외치면서 조국을 욕하는거 보면...진짜로 세뇌되서 그렇게 생각한다면 대가리가 빈 등신들이요. 거짓인걸 알면서도 선동하는 새끼들은 양심도 없는 구한말이었다면 나라를 팔아먹었을 개새끼들이죠.

위험함    친구신청

검찰이 자기들에게 개기면 좆된다는거 보여주는 시범 케이스임

한 가정을 말도 안되는 이유로 터는데 누가 검찰 개혁을 하려 총대를 매려 하겠나요

루리웹-7938291030    친구신청

아 저녁 뭐먹지

나루터기    친구신청

맛난거라도 사먹어....인생에 재미가 하나쯤은 있어야 안되겠냐...ㅋㅋㅋ

제노까마귀    친구신청

조국은 그야말로 검찰개혁을 위한 희생양이었고 어쩌면 본인도 그것을 알고서 법무부 장관을 받아들이지 않았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 이후의 문재인대통령과 민주당의 행보는 조국 전 장관의 희생에 비하면 너무나도 소극적이었고, 지켜줘야할 대상을 지키지도 못하고 밀어붙여야할 것도 밀어붙이지 못한것은 실망이 크네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국힘당 및 법조계의 썩은물을 제대로 씻어내줬으면 좋겠습니다.

오토바이꼬마    친구신청

어처구니가 없네. 조국이가 검찰개혁의 적임자라 칼도 못뽑고 윤석열이에게 두드려 맞고 쫓겨납니까?
조국이 민정수석 시절에 뭘 했나요? 법무장관이 되서 뭘 했나요? 지 부하 윤석열이도 못당해내서
부하한테 X신처럼 당한 얼빠진 놈에게 이런 찬사라니...
평상시 SNS로 입터는거 말고는 하는거 없는 인간에게 민정수석 법무장관이라는 중책을 맡기면 어떻게
되나 선례를 남겨놓은게 조국이 한 일의 전부죠. 세상 물정 모르는 듯 하니 잘 들으세요. 세상은
결과로 말하는 겁니다. 조국이처럼 주댕이만 터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성과를 보여야 남들이
인정하는 겁니다. 검찰개혁 주댕이로만 털면서 X신처럼 부하한테 뒤통수 맞고 쫓겨나는 얼간이를
좋다고 빤다고 세상이 그를 인정해 주진 않아요.

데슈미르    친구신청

당신이 조국처럼 전방위로 털리면서 그정도라도 할수 있을거 같나요?
개혁의 개짜만 꺼냈을뿐인대 개같이 달라든 기레기랑 카르텔에 묶여서 털리면서 고작 나온게 뭐있었나요?
독재자도 아니고 저상황에서 뭘 해낼수 있단말인지

나루터기    친구신청

불쌍하구나...뭐가 잘못된건지 사리판단이 안되니...이런 글을 똥싸듯이 싸놓는구나...

오토바이꼬마    친구신청

와 진짜 웃기지도 않네. 민정수석 법무장관이 얼마나 대단한 권력인데 마치 일개 시민이
힘못쓰고 당한것 마냥 털려서 별 수 없었다? 참으로 기가 막힐 노릇이네요. 그것도 못할 X신이
주제파악도 못하고 민정수석 법무장관 낼름낼름 처먹으니 이런 사태가 벌어진거죠.
지 혼자만 망해먹었으면 다행인데 지놈 무능에 민주정부가 통채로 날라갈 상황이죠?
조국이 털어서 나왔냐 안나왔냐가 뭐가 중요한가요? 법무장관이란 권력중에 권력을 가진놈이
X신같이 지 부하에게 손도 못쓰고 털린 무능의 극치를 보였다는게 한심한거지.
님들이야말로 사리판단 제대로 하세요. 무능은 부패만큼 죄악입니다.
조국이 아무런 권력도 없는 일개 시민인데 윤석열이에게 당했다면 불쌍하기라도 하죠.
민정수석 법무장관 가진 권력중의 권력이 지보다 한참 아랫줄에 손도 못쓰고 당했으면
이미 불공정이냐 공정이냐를 따지기 이전에 무능의 극치입니다.

Minicoopung    친구신청

얼마 받으면 이런글 써주나요???

엘사아렌델    친구신청

이번 일을 통해서 알게 된게 없으신것 같네요
첫째 검사 출신들은 자기들만의 공고한 카르텔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유지하는데에 사용할 권력은 절대권력이다 그것은 선출직이 아니기에 더욱더 강력하다
둘째 검사가 흘리고 언론이 받아쓰면 하루만에 지상파와 인터넷은 해당인물의 허물과 그릇된 점으로 가득차지만 진실이 아니더라도 정정보도 따위를 내지 않거나 정정보도를 10초도 안되게 내보내어 그것을 돌이킬 수는 없다
셋째 검사가 비리를 저지르면 그것은 곧 무마되며 아무것도 아닌것이 될때까지 무시된다

검사들이 절대 권력이라는 것만 겨우 확인했는데 지금 상황에서 그 누가 검사들을 칠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검사를 치려면 검사들을 권한을 다 잘라버릴 법개정과정은 필수인데 검사들이 자기들의 죄는 아무것도 아니며 무죄라고 말하는 것들을 다 믿고 검사가 짱이니까 조국은 x신이라는 사람이 국민이면 어떤 국회의원이, 어떤 선출직공무원이 국민을 믿고 검사에게 칼을 들이댈 수 있겠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