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Z9
접속 : 5681   Lv. 68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50 명
  • 전체 : 131045 명
  • Mypi Ver. 0.3.1 β
[기본] 플스5 이유없는 부팅증상 ㅎㄷㄷㄷ (12) 2021/12/25 AM 02:31

미디어 리모콘 문제가 확실하긴한데 정말 신기하네요


리모콘 근처로 제가 걸어오거나 리모콘이 올라와있는 책상에 손을 대거나하면 갑자기 플스가 켜집니다 ㅋㅋㅋㅋ


리모콘이 뭔가 켜지는 신호를 아무때나 보내는거 같은데 정전기 문제인지 뭔지 ㅋㅋㅋㅋ


찾아보니 비슷한 증상을 겪은분도 있는데 리모콘 배터리를 재장착하고 괜찮아지셨다는데


전 여전히 계속 발생하네요 배터리를 좀 쓰던걸로 바꿔봐야겠네요



플스를 거의 tv콘솔처럼 유투브, 넷플, 디즈니, 트위치 다 보는데 쓰다보니깐


리모콘이 있는게 훨씬 편한데 가끔 지혼자 켜지니깐 당황..


뭐 어차피 절전설정 있어서 혼자 켜져도 시간지나면 자동으로 다시 꺼져서 별 상관은 없지만


신경은 쓰이네요 ㅋㅋㅋㅋ

신고

 

금수저되고싶다    친구신청

예정에도 없는 오토모드 ㅋㅋ

루리웹-1861178184    친구신청

저도 티비 켜면 스스로 플스가 켜지는 증상이 있는데 이게 원래 그런게 아니군요!

켜지는거도 애매해서 컨트롤러 플스 버튼 한번 더 눌러줘야 한다능;;

이빨도사    친구신청

그건 설정들어가면 끌수있어요 ㅎㅎ 저도 첨엔 켜져서 불편했는데 ㅎㅎ

웁스영삼이    친구신청

Tv 에 자동 연결 모드가 켜져서 ps5 외부연결 가면 자동으로 켜지는 것일 수 있습니다

💗딸기복숭아💗    친구신청

웁스님 말이 맞을듯 외부입력을 플스꺼말고 다른걸로 바꿔놓고티비를 꺼야해요

GX™    친구신청

그건 HDMI CEC 기능이 활성화 돼 있어서 그렇습니다. 그 기능 자체를 끄셔도 되고 윗 분들 말씀처럼 PS5가 연결된 외부연결 말고 다른 곳으로 해놓고 꺼야 티비 켤 때 같이 안 켜집니다.

N3Z9    친구신청

티비는 항상켜놓고 자동절전모드 상태인데다가 애초에 티비 리모콘 자체가 없어서 티비랑은 무관한 상황입니다 ㅎㅎㅎ
티비가 제가 근처에 간다고 자동으로 켜질일도 없고요

라파엘 베니테스    친구신청

주인님 인식 기능

유유유유유유    친구신청

저도 그런 증상이 있어서 미디어 리모컨 건전지를 빼놨습니다. as보내야 하는건지ㅡㅡ

L.S RyuJin    친구신청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

댕패릭    친구신청

저도 요즘들어 갑자기왜 플스가 자동으로 켜지지? 생각했었는데 그런이유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N3Z9    친구신청

문제해결되서 댓글로 정보 남깁니다
동봉된 소니배터리가 완충상태라 전압이 묘하게 높거나한게 문제인듯합니다
조금 사용한 에너자이저로 교체한뒤 해당 증상 사라졌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