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기대이상으로 잘 만들어줘서 감동이네요 ㅠㅠ
구작은 솔직히 로봇로망을 채워주는거말곤 부족한 부분이 참 많았는데 프롬이 정말 많이 성장했다는게 느껴집니다
퍼포먼스 최적화도 정말 잘됐고
미션구성도 잠입,공포같이 좀 재미있는 요소도 넣어서 다채롭고
시스템도 장벽을 낮추기 위해 고심한 흔적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어셈블리의 본질적 재미를 여전히 유지한것도 좋네요
밸런싱이나 물론 손볼부분이 없는건 아니지만 오픈월드를 포기한 대신 미션맵을 키워서 엘든링스러운 재미도 살리고
대만족입니다 ㅎㅎㅎ
플2시절 추억의 라스트레이븐 대전하던 스샷이 있더라구요
(2007년)
그것이 요렇게 변했습니다
그래픽퀄리티가 진짜 엄청 올라간것도 좋네요 ㅠㅠ
6는 대인전을 해본 적은 없지만 아마도 위의 두 요소가 대인전 밸런스에 악영향을 미칠거 같다는 생각이 바로 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