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행하고 사랑받고 있는 사막화
정식 us army desert combat boot입니다.
요즘 스트릿 패션중 하나의 아이템이 되었죠.ㅎㅎ
인스타그램에 가면 사막화 신더군요. 조던에서 팀버랜드 다음으로 사막화.
사막화가 패션으로 나오기 시작한게
제리 로렌조 fear of god브랜드 컬렉션에서 모든 신발은 다 사막화로 통일했죠. 파격적이라고 평가받았죠.
또한 칸예와 아디다스 이지 콜렉션 할때에도 사막화는 등장했구요.
컬렉션 이후 유행을 만든 칸예웨스트 입니다.
조던 에어이지 이지부스트 등등 유행을 시킨 장본인이죠.
그후 지디와 yg패밀리들이 입기 시작했고(그 전부터 유행이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조던처럼 유행타기 시작합니다.
참 지디는 이쪽에는 영향력이 엄청나네요. 그냥 프리미엄 브랜드를 신었으면 좋겠는데..
브랜드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리복 뉴발란스 등등 8만원에서 최대20만원짜리까지 있습니다.
아쉽지만 여긴 비난을 하더군요. 찐따같다. 더러워보인다. 저걸 왜 신지라는 등. 군화는 군복에 입어야 된다.
참 기분이 나쁘더군요. 다를 수도 있는거지... 10년전에는 야상이 엄청 유행했었고......
그 군복들이 대체적으로 옷이나 신발등 밀리터리복에 모티브해서 만들죠.
카이아크만 개파카랑 작년에 엄청 유행했던 n3b 항공자켓 등등 다 군복입니다.
한창 유행했던 디올, 마틴마르지엘라 독일군도 이것도 군화이구요.
대부분 입고 있으신거 군복이 많이 영향 받아왔습니다.;;;
다른 스타일이면 별로다라는건 괜찮아요 무턱대고 비난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네요.
호불호가 있을겁니다. 저는 이 쪽 스타일에 관심이 있는거구요. 취향은 다르니깐요. 관심 있으신 분들만.ㅎㅎ
연청이나 블랙진 가지고 계신분들 날씨가 좀 풀리면 한번 신어보셔도 괜찮아요.ㅎㅎ
팀버랜드나 레드윙등 워커화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한번 워커화 대신 싸게 사막화 사보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아요.(유행에 따라 하실 필요는 없으세요.)
사막화가 옛날 워커보다 훨씬 멋있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