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1. 당신이 그 사람을 좋아하고 있으면, 보통은 그 사람도 그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참고 2. 근데 당신이 이러저러한 핑계로 그 사람과 약속을 잡으려고 하는데 그 사람과 일정이 잘 안맞는다면 그건 상대방이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는 이야깁니다. 상대는 바쁠수도 있지만 보통은 맘에 드는 이성과 만나기 위해서는 조금 늦게라도 만날 일정을 잡습니다. 시간이 안된다는 이야기는 거절의 완곡한 표현입니다.^^;
참고 3. 상대와 약속을 잡았는데 그 사람이 바쁜 사정으로 취소 한뒤 다시 일정을 잡지 않는다면, 그 사람은 당신과 만나기 싫은 것입니다. 보통은 미안해 하면서 다시 약속을 잡으려고 노력합니다.
참고 4. 상대가 당신에게 특별한 날에 선물이나 편지를 보낸다면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하지만 상대가 알고도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면 그건 당신을 특별하게 여기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 5. 상대에게 당신이 카톡이나 문자나 전화로 연락했음에도 연락이 없거나, 나중에 바빠서 연락을 못했다고 이야기 한다면 당신은 그에게 귀찮은 존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재중 전화는 2통만으로도 상대는 충분히 전화가 왔음을 알수 있습니다.
참고 6. 우연한 기회에 상대와 연인같은 밀접한 감정을 느꼈지만, 그뒤 연락이 잘 안되거나 상대가 바빠서 연락이 잘 안된다면 그건 상대가 일시적 감정에 취해 한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고 있는 중인 겁니다.
참고 7. 연락이 끊기고 나서 한참 나중에야 급한 출장이나 전화기 고장이나 분실 등으로 그동안 연락 못했다고 연락이 왔다면, 그것은 당신과 인연을 끊고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었지만 계획대로 잘 풀리지 않아 다시 연락 했을 수도 있습니다.
받아주거나 받아주지 않거나 당신의 마음이지만 이 사람은 언제든지 다시 연락을 끊을수 있는 사람 임을 명심하십시요.
참고 8. 당신과 카톡으로 대화 하던 상대가 어느날 부터 카톡을 읽지 않거나 답장을 하지 않는다면, 사고가 난게 아닌가 걱정 하시기 보다는 프로필 사진이 아름답거나 멋진 친구에게 부탁해 상대방에게 말을 걸어봐 달라고 하십시요. 상대가 친구에게 '누구시냐'고 대답하거든 상대에게 연락 하지 않는것이 상대와 당신 둘에게 좋습니다. 상대는 당신과 카톡을 하고 싶지 않은 겁니다.
참고 9. 당신이 그사람이 나를 좋아하고 있는지 아닌지 헷갈린다면, 그건 그 사람이 당신을 좋아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보통은 좋아하는 사람을 헷갈리게 만들지 않습니다.
*출처:클리앙
PS:1번 정말인가요? 아 시밤 서른후반인데 아직도 몰랐다니ㅜㅜ
살아오며 있었던 일들에 쪽팔려졌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