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 카요
profile
1988년 12월 26일 출생
아이치현 출신 혈액형=A형
신장 174cm, B80 W58 H85
취미=격투게임
(KOF, SF4, 철권)
"게임☆매니악스" 출연중!!
(애니매니악스, 매주 토요일 23시~)
○모델로서 활동하던 2010년에 성 동일성 장애임을 고백.
현재는 드라마, 무대, 예능 등 다방면 활약중.
공식 트위터
@sato_kayo1226
모델로서 활동했던 2010년에 '성 동일성 장애'*를 고백하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그녀. 최근엔 여배우로서 무대에 서는 등, 새로운 분야에 나서고 있으나, 더 새로운 표현의 장으로서 이번에 수영복 그라비아에 첫 도전. 잘 가꾸어진 몸매를 마음껏 뽐내주었다.
- 첫 그라비아 촬영, 수고하셨습니다!
사토 감사합니다. 원래 호기심 왕성한 성격이다보니, '드디어 나한테도 그라비아 의뢰가 들어왔구나'라며 굉장히 기대하고 있었어요. 그치만, 설마 히든 화보로 찍게 될 거라곤 생각도 못하고 있었죠. 정말 제가 이래도 되는걸까요...
- 물론입니다! 그라비아 포즈는 연구하신 건가요?
사토 아뇨, 딱히. 저는 가슴이 풍만한 것도 아니고, 엉덩이도 작아요. 현역 그라비아 아이돌 여러분들처럼 하더라도, 절대로 이길 수 없을 거라 생각했어요. 그렇다면, 포즈나 표정을 공부해서, 저만의 색기를 표현해보기로 했죠.
- 촬영중, 사토씨로부터 '이렇게 하는 편이 더 섹시할까' 라는 식의 제안들을 받아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토 저, 섹시한 걸 좋아하거든요. '남자는 이런 부분에서 색기를 느끼지 않을까' 하고 연구하면서, "여성성"을 가꾸고 있어요. 그치만 제 성격상 기분파이다보니, 정작 남자들이 반응해오면 '아 그냥 됐어'라며 귀찮아할 지도 모르겠네요 (웃음).
- 굉장한 츤데레로군요. 사토씨는 어떤 남성이 타입이신가요?
사토 야망이 있어서,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않는 사람요. 그리고 근육질이면서, 머리 카락이 짧고, 쌍꺼풀보단 외꺼풀이 좋으려나...
- 꽤나 구체적이시네요 (웃음).
사토 그리고, 박스 팬티를 입은 사람! 처음 만난 남자라던지, 반드시 팬티 체크를 하거든요. 트렁크스나 브리프보다 섹시하다고 생각해요.
-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는 어떤 식으로 변하나요?
사토 지금은 남자 친구가 없지만, 꽤나 다 해주는 편이에요. 평상시엔 요리 같은 거 전혀 하지 않는데도, 갑자기 만들기도 하고. 그럴 때마다 조미료를 새로 사두기 때문에, '이 간장, 그 때 산 거네'라며 떠올리게 되곤 하죠 (웃음).
- 간장인데도 어쩐지 새콤달콤하군요. 다음엔 어떤 그라비아를 해보고 싶으신가요?
사토 글쎄요. 일부러 남자처럼 해서, 섹시함을 보여주고 싶네요. 작업복이랑 수영복을 조합해서 요염하게 소화하거나, 상반신은 축구 유니폼에 하반신은 티팬티라던지.
- 헉, 티팬티!?
사토 저, 속옷을 굉장히 좋아해서, 30~40장 정도 가지고 있는데, 기본적으론 거의 다 티팬티에요. 이제는 이거 아니면 편하지가 않아서 (웃음). 이제 그냥 속옷은 못 입겠어요.
- 그럼, 다음엔 티팬티 그라비아를.....
사토 하고 싶다~!! 이번 촬영으로 그라비아는 근육 노동이라는걸 깨달았으니까, 좀 더 몸매를 가꾸어 놓도록 할게요!
*사토 카요의 태어날 당시의 性은 男性
주간 플레이보이 2015년 19.20호
역시 반응이 없더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