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_따뜻한_젖꼭지 MYPI

중국의_따뜻한_젖꼭지
접속 : 1025   Lv. 3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 명
  • 전체 : 108592 명
  • Mypi Ver. 0.3.1 β
[기본] CPU는 로딩에 얼마나 영향이 있을까요 (5) 2019/11/12 AM 12:44


이번에 ssd는 디램 달렸다는 모델로 일단 주문해놨는데 cpu도 영향이 제법 크다면 아예 함께 교체하려구요

 

지저분하게 깔린것들이 많아서 포맷하고 ssd로 이사갈려면 한바탕 난리를 쳐야할것 같은데..

 

아예 cpu까지 갈아버릴까 생각중입니다. cpu랑 메인보드, 램 바꾸면

 

뭐 윈도10은 포맷없이 옮겨진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포맷하는게 부드럽겠죠

 

아 지금 cpu는 i5-2500 순정입니다

 

 

요즘 cpu랑 속도차는 물론 크겠지만... 로딩 속도도 차이가 클까요?

 

 

 

 

 

신고

 

JOSH    친구신청

네.
CPU 역시 리드 라이트 속도에 영향은 끼치긴 하는데,

복잡한 작업을 같이 하지 않고 그냥 단일작업이나 간단한 작업 만 하는 상황에서는
CPU의 차이라기보다 메인보드의 차이이긴 합니다.

그동안 발전된 메인보드의 버스속도나 기술이 다르니까요.

중국의_따뜻한_젖꼭지    친구신청

아.. 메인보드도 읽어들이는데 차이가 있나보네요

엄마보드 괜히 비싼걸로 사는게 아니었군요

JOSH    친구신청

흐흐 어차피 칩셋의 스펙이 뻔하니까,
너무 비싼거 살 필요는 없습니다.

중국의_따뜻한_젖꼭지    친구신청

ㅋㅋ적당히 입소문 좋은걸로 골라야겠습니다

JOSH    친구신청

예전까지는 AMD 라면 B450 보드 (10만원대 초반) 추천드렸는데,
이제는 가장 낮은 A320 (6~8만원) 등급도 오버까지 다 되니까 나름 쓸모는 있습니다.
단, A320 보드를 보면, USB는 기존의 USB 3.1 Gen1 등급 만 이라,
혹시 장래에 USB 3.1 Gen2 가 활성화된 뒤를 고려한다면 B450 보드를 쓸만 하죠.
[기본] 이제 자유의날개 같은 스토리는 못 나오겠네요 (5) 2019/10/11 PM 01:41

screenshot2010-08-29_14_34_43.jpg

 

 

횡포한 독재자를 무너뜨리는 스토리라인 같은건 못 나오겠죠

 

'그 나라'의 눈치를 보기에 앞서 스스로도 민망해서 못 만들듯

 

이제 캐리건에게 숨겨진 여친이 있었다던지, 레이너와 맷이 부하와 상사 이상의 관계였다든지 그런 스토리를 기대해야겠네요

 

아니면 토시가 부당한 대우를 뒤엎는다던가...

 

 

웨스트우드와 블리자드의 경쟁을 실시간으로 봐온 세대라 그런지 기분이 휑 하군요

 

 

신고

 

064_2nd    친구신청

에휴 블리자드가 어쩌다..

라스카린츠    친구신청

독재의날개

아이는사랑입니다    친구신청

자유의날개 같은 스토리를 만들어도 조롱감이 되었죠

석유재벌    친구신청

이제 뭔 스토리를 써도 다 돈 주고 회유하는 내용이냐고 조롱받겠죠
자업자득이라서 안타깝지도 않아요

공허의 페이커♡    친구신청

우리가 알던 블쟈는 이제 없습니다....ㅠㅠ
하지만 괜춘 게임회사는 차고 넘칠정도로 많으니...ㅋㅋ
[기본] 방금 별똥별을 봤습니다 (7) 2019/08/03 AM 01:26

 

태어나서 처음으로 봤어요. 정말 순식간에 나타났다 사라지더군요

 

 

그 사이에 어떻게 소원을 비냐고 ㅡㅡ

 

아 딴생각하고 있었는데...

 

 

 

신고

 

怪獸王    친구신청

2초 정도 쭉 날아가다 팍 터지는 것도 종종 보인다능...

개식기    친구신청

그만큼 소원이 이루어지는게 어렵다는 반증아닐까요 ㅋㅋㅋㅋㅋ

064_2nd    친구신청

이루고 싶은 걸 항상 되뇌이고 있으라는 뜻인 거 같아요

요술반지    친구신청

전방가서 새벽에 보초쓰면 자주봅니다ㅎㅎ하늘5분이상 보면 보이더라구요ㅎㅎ

더블지퍼백    친구신청

여름에 정말 자주보여요. 정말 어두운 시골마을가서 하늘보고있으면 1분에도 보이는건 몇개씩떨어집니다.

눈에안보이는건 수백개겠지만서도요.

제네리아    친구신청

전방 철책근무하면 마음먹는만큼 보임

리박사    친구신청

전방에서 보면 별이 진짜 많이보이는데

거기에 야간투시경으로 보면 그보다 10배는 더많이 보이고
별똥별도 10초당 한두개씩 보입니다
근데 다들 순식간이라 소원3개는 불가능 ㅠㅜ
[기본] 아베 오늘자 근황... (3) 2019/07/01 PM 10:45

혼자남은 아베.jpg

 

 

신고

 

김성노    친구신청

내 G20

평화와치킨    친구신청

사케 한잔 마셨습니다...

블러드쏘냐    친구신청

저거 캘리포니아 사케인데 ㅋㅋㅋㅋㅋ
[기본] 이때 "블쟈가 퍽이나 니들을 가만두겠다 ㅋㅋㅋㅋ" (5) 2019/01/26 PM 10:59

전디협.jpg

 

 

라고 생각한 1人


제프카플란이 전디협 편 들때도 "미국에서 우리나라 ㅁㄱ들 상황을 알겠냐 ㅋㅋㅋㅋ"


라고도 생각한 1人




참 세상 일은 어떻게될지 모르는거네요











 

증거.jpg

 




af8dc8b3-63eb-485c-a6e9-c77c45f01fae_screenshot.jpg

 

 

"운명이란 참 아이러니 한 거야."

 

 

신고

 

메이저스타    친구신청

저때는 어느 정도 믿음이 있었지만 히오스 사태, 오버워치 사태, 디아블로 사태, 와우 돌아가는 꼬라지 보고 이제 블리자드에 대한 일말의 정도 사라짐

글리젠 마이스터    친구신청

블쟈 게임 다 샀지만
폰없찐이랑 솔져 게이 나오는거 보고 블리자드 게임 다 삭제했습니다.

A-z!    친구신청

디아4까지만 기다려보고 디아4도 병맛이면 그냥 손절할 생각..
내 인생 게임마저 망치지 말아다오.

파늑    친구신청

그냥 베데스다 겜이나 해야지

ΑGITΩ    친구신청

블쟈의 껍데기를 뒤집어쓴 뭔가가 있을뿐이죠...이제 블쟈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