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할일이 없어서 친구랑 매주 챙겨보는 wwe나 정리 해볼까 합니다.
생방송으로 보기 때문에 한국에서 방송하는거 보다 빨라 스포일러가 될지도 모릅니다.
1. Punk talk
이번엔 펑크가 음모론에 대해서 언급하는군요. HHH가 아닌 더 위에 누군가가 있는거 같다고.
이때 츄플 등장. 뜬금없이 다음 ppv에선 리매치나 하라고 델리오 vs 시나 vs 펑크 매치 만듬.
이제야 리매치 얻내요. 이걸로 츄플 vs 펑크 스토리는 허무하게 끝? 캐빈 내쉬는 나오지도 않는군요.
대신 쟈니 에이스 (로리나터스, vice president of talent relations) 가 나와서 펑크를 해고 하려했지만 츄플이 취소.
2. 8명 태그
쉐이머스 승
아무런 스토리 없는 8명 태그 매치. 정확히는 쉐이머스 vs 크리스쳔 스토리 다지기.
전 넥서스 멤버들이 모였는데 , 게브리엘만 선역그룹으로 배신(?)
이 매치의 하이라이트는 JR이 "WWF"라는 금지 단어 말한거. 벌금 물듯
3. 델 리오 vs 존 모리슨
델 리오 승
2분짜리 퀵 매치. 모리슨은 이걸로 Jobber로 적락한거 같습니다. 안타깝네요.
*jobber : 상대방을 키워줄 목적으로 싸우는 레슬러. 또는 상대방을 키워주기 위해서 지는 레슬러.
4. 휴 잭맨 토크
게스트로 휴 잭맨 등장. 다음 달에 개봉할 리얼 스틸 선전하러 나왔습니다.
도중에 비키 와 지글러가 등장해 잭맨 방해. 이때 많은 사람들의 요청으로 지글러 vs 잭 라이더 매치 만듬.
잭 라이더는 유튜브로 인기를 얻어 이제 좀 티비에 나오기 시작하네요.
5. 진짜 vs 가짜
가짜 도망
씬 카라 진짜 대 가짜 맛보기. 요즘 가장 기대하고 있는 스토리 입니다.
씬카라 매치에선 어두운 라이트를 쓰는데 아무래도 이게 피부 색 가리기 위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가짜의 피부색이 약간 더 어두운거 같았어요. 밝은 라이트에선 쉽게 들통나니까.
5.5 엠트루스 사과
심판 공격한거 사과. 벌금으로 250,000 달러. 말도 안돼.
6. 마크 헨리 인터뷰
아무도 안믿었지만 성공했다고 징징
그러다가 JR 공격. Lawler가 와서 막으려 했지만 오히려 더 당했습니다.
테이블 위로 world strongest slam. 진짜 다쳤다고 합니다.
7. 켈리켈리 와 이브 vs 디바 오브 둠
이브 승
DoD 그냥 해체 해라, 으이구. 맨날 져. 또 롤 업 핀으로 어이없이 핀.
완전 약점임. 기대했던 내가 바보지. 이제 됐으니까 그만 나와라
8. 지글러 vs 라이더
라이더 승
휴 잭맨이 매니저 역활을 했던 매치. 마지막에 심판이 안보는 사이 지글러 얼굴에 한방 갈겨서 ko.
9. 시나 와 펑크 vs 엠 트루스 (어썸 트루스)
펑크 승
아무래도 어썸 트루스 이름 정착인듯. 너무 긴데.
그보다 좀 이상한 팀업 이였습니다. 시나와 펑크라니. 시나는 갑자기 “과거는 다 잊고 다음 ppv에서 잘해보자"하는데. 역겹다. 이젠 서로 완전 베프. 스토리에 연속성이 없어.
매치가 끝난 후 츄플 등장. 아무런 이유 없이 갑자기 엠 트루스 해고.
펑크 스토리가 요즘 너무 허접합니다. 모든게 그냥 흐지부지 넘어가고 있어요.
그리고 잘~~~하면 미즈, 알 트루스, 내쉬 조합의 신NWO 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