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프리
접속 : 5320   Lv. 64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53 명
  • 전체 : 192705 명
  • Mypi Ver. 0.3.1 β
[WWE 리뷰] WWE Smackdown 10.07.11 리뷰 (3) 2011/10/11 PM 04:03

WWE 스맥다운 10월 7일 리뷰


1.





요 몇 주 동안 열심히 항의하던 그룸이 웨이드 바렛을 추가해 나와 저번 RAW에서 시위한건 다 자기들이 시작한거라고 자랑. 그리고 오늘은 츄플이 테디 롱에게 모든걸 맡겨서 괜찮지만 만약 다음 주 Raw도 츄플이 계속 COO 자리에 있다면 다들 나가버리겠다고 했습니다. 이때 테디 롱이 나타나 닥치고 일 하라고 매치 몇개 많들어 줬습니다.


2. 델 리오 vs 씬 카라 블루







씬카라가 좀 살아난 듯 합니다. 실수가 별로 없었고 델 리오의 저먼 스플렉스에 목으로 떨어졌을 땐 정말 아찔. 아, 그러고 보니 씬카라 조명이 없어졌네요. 델 리오의 피니셔 암바로 탭아웃. 매치가 끝난 뒤 블랙이 나와 블루에게 스완턴.

드디어 그 답답하던 어두운 조명이 없어졌습니다. 여태까지 씬 카라의 잦은 실수는 조명도 어두운데다가 눈까지 덮힌 마스크 때문에 잘 안보여서가 아닐까 하네요. 그나저나 씬카라 레드, 옐로, 핑크는 언제?



3. 에어 붐 vs 지그 쉐그









새로운 뮤직과 함께 에어붐이 등장. 그런데 지그 쉐그가 도중에 뒤에서 공격. 매치가 시작하기도 전에 에반 본을 매트 위에다 지그재그를 먹여 KO시키고 매치는 1:2 로 시작. 코피가 혼자서 열심히 싸우다 회복한 에반과 태그. 하지만 완벽히 회복되지 않았는지 지글러에겐 인버스 스터너, 그리고 스웨거에게 파워 봄 먹고 패배.

에어 붐 새로운 뮤직 별로네요.
지그 쉐그가 이제 본격적으로 태그쪽으로 갈듯한데, 그말은 다음에 지글러의 US 챔피언 벨트 뺐긴 다는 걸까요?



4. 베스 피닉스 vs 엘리샤 폭스



그냥 바로 글램 슬램으로 끝
그후 요즘 밀고있는 나탈리아의 서브미션 걸로 “짖어봐” 하고 도발.

DoD 캐릭터가 자꾸 왔다갔다 합니다. 엄청 약해졌다가, 강해졌다가, 계속 반복



5. 빅 쇼 컴백





헨리가 다리를 부러뜨리는 그 장면을 계속 다시 보며 복수를 꿈꿔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타이틀 매치로 한판 하자고 도전장을 내밀고 만약 받아즐이지 않을 경우 헨리의 다리를 오늘 부러뜨려 버리겠다고 협박.

전 별로 빅 쇼를 좋아하진 않아 별로 반갑진 않았네요. 다음에 싸울때도 그냥 헨리가 이겼으면. 전 오히려 케인이 돌아와 벨트 땄으면 좋겠습니다. 케인도 다리 부러지기 전에 “전 처럼 다시 몬스터로 돌아가야겠다”며 떡밥을 뿌려댔는데. 다시 마스크 쓰고 돌아왔으면.



6. 진더 마할 vs 이지키엘 잭슨



인기없는 것들 끼리 매치. 잭슨이 연속 바디슬램으로 다져놓고, 타워브릿지 아니 토쳐 랙으로 마무리.

둘 다 너무 재미없어요. 잭슨은 근육도 있고, 인상도 좋은데 할 줄 아는게 클로스라인하고 바디슬램 뿐이여서 너무 지루합니다. 마할은 계속 지기만 하고있고. 칼리랑 엮여서 스토리 만들로 있었지만 칼리 이제 영화에 집중한다고 하니, 마할은 계속 wwe에서 살아남을수 있을지



7. 스핀 어 루니





이번 주는 컴백이 많았는데, 마무리로 아무도 원치않은 혼스와글이 돌아왔습니다. 시간 때우기로 부커를 링으로 불로, 스핀어루니 해달라고 부탁. 그래도 덕분에 오랜만에 부커의 스핀어루니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히~ 스핀어루니~~



8. 랜디 오튼 과 쉐이머스 vs 코디 로즈 와 크리스쳔





맨날 보던 애들이 언제나 한던 매치여서 이제 리뷰 쓰기도 힘들어집니다.
이번엔 쉐이머스가 다 죽여놓고 오튼이 마무리 하네요.

요즘 태그 매치가 너무 많아 진거 같네요.
다행인건 오튼이 당분간 챔피언 자리를 노릴거 같지 않다는거. 인터뷰에서 바각부터 다시 올라가 도전하겠다고 했습니다.



9. 헨리의 대답












빅 쇼의 도전장에 대한 대답을 해주기 위해 헨리가 링 위로 등장. 결국은 타이틀 매치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빅 쇼는 폭발해 링 위로 뛰어나와 헨리를 폭해. 서큐리티 마저 뿌리치고 헨리를 테이블 위에 쵸크 슬램! 협박한대로 다리까지 부러뜨리려 했지만 테디 롱이 나와 지금 그냥 들어가면 타이틀 매치를 주겠다고 하며 말렸습니다.

헨리 이번에 너무 쉽게 당한게 아닌지… 15년 동안 계속 벨트 붙잡고 있겠다며. 다음 PPV Vengeance가 10월 23일 이니 이때 DQ 매치 정도 하지않을까요?



신고

 

돌아온 개장석    친구신청

오 짜증나는 마크헨리 당하는 거보면 시원한데요

그리고 부커형님은 레슬러로 뛰셔야 합니다. 해설자로는 부족해요

색色고드름    친구신청

RAW 언제함 알ㄴ어밂너아ㅣㄴ어차ㅣ남읾ㄴ

건프리    친구신청

ㄴ 미국에선 매주 월요일에 하긴 하는데 (한국시간 화요일 아침 9시) 한국에서 방송하는건 한달 정도 느린걸로 압니다. 전 인터넷으로 보고있어요.
http://justin.tv/wrestlingfanatichd01
여기서 매주 raw와 스맥다운 스트림 해주고 재방송도 계속 해줘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