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프리
접속 : 5416   Lv. 64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16 명
  • 전체 : 198326 명
  • Mypi Ver. 0.3.1 β
[WWE 리뷰] WWE RAW 10.31.11 리뷰 (1) 2011/11/03 PM 05:43


WWE RAW 10월 31일 리뷰.

저번주는 너무너무 귀찮아서 안썼습니다.
저번주 raw는 볼 만했는데 스맥다운은 진짜 재미없었네요.

오늘 RAW의 특별 게스트는 머펫 이였습니다. 꽤 독특한 게스트네요.


1. 더 락 토크



직접 나온건 아니고 그냥 레코딩. 저번주에 시나가 서바이벌 시리즈(서시) 에서 더 락이랑 파트너 짜고 싶다고 해서 거기에 대한 대답이였습니다.
“어썸 트루스 녀석들이 싫어서 그런거지, 너가 좋아서 팀 짠다고 착각하지마” 하고 츤데레 끼를 보여준 더 락. 시나랑 팀 짜는 2번째 이유는 시나를 레슬메니아에서 어떻게 패줄지 프리뷰 보여주기 위해서라고도 했습니다.
소감
오늘의 더락은 재미없었네요. 게다가 말 하는걸 보면 어썸 트루스보다 시나를 훨신 싫어하는거 같은데 팀 짜는 이유 하나가 어썸 트루스가 싫어서라니.솔직히 더락이랑 어썸 트루스랑은 아무 관계없는데. 오히려 전에 더락이 미즈를 도와줬었는데.



2. 펑크 vs 마크 헨리









펑크가 여기서 이기면 타이틀 샷 기회를 주겠다고 에이스가 매치 시작 전에 나와 제안했습니다. 매치 도중 델 리오가 나와 리카도에게 헨리를 공격하라고 명령. 그 이유는 헨리가 공격 당하면 펑크는 실격패 당하고 그로인해 타이틀 샷은 백지화 되기 때문. 이렇게 어이없게 진 펑크가 헨리와 같이 리카도를 팸.

델 리오의 꽤 스마트한 작전이였습니다. 그런데 리카도가 헨리를 주먹으로 때릴 땐 심판이 그냥 지켜보다가 신발로 때리니까 실격처리하네요. 리카도 주먹은 헨리에게 아무 데미지를 주지않아서 그런가?



3. 디바 배틀 로얄







매년 할로윈 마다 하는 디바 코스튬 배틀. 눈에 띄던 코스튬은 역시 벨라 트윈의 마리오 와 루이지. 매치는 별거 없었습니다. 이브가 나탈리아를 마지막에 탈락 시키며 승. 그리고 타이틀 샷 기회를 얻었습니다.

또 이브랑 타이틀 두고 싸우네요. 올해엔 계속 요 3명이서 싸우는거 같아요, 베스, 이브, 켈리켈리. 중간에 아주 잠깐 나탈리아도 있긴 했지만 짧았고. 그리고 오늘 켈리켈리 코스튬 너무 성의 없더군요. 코스튬도 아니였어요. 그냥 옷에 칼 하나 들고 나오는데 대체 무슨 커스튬인지



4. 에어 붐 vs 코디 로즈 와 웨이드 바렛









별거 없던 매치. 바렛이 에반 본에게 웨이스트 랜드 먹이고 끝. 매치 후 아무 이유없이 크리스쳔이 나와 에어붐을 팸. 그후 바로 쉐이머스가 뛰어나오는데, 크리스쳔 팰려고 나온건줄 알았더니, 크리스쳔은 대충 밀어내고 에어 붐 도와주러 가네요.

매치는 별로였고. 크리스쳔은 대체 왜 뜬금없이 여기 나왔는지. 맘에 안드는 전개였습니다.
그리고 에반 본이 징계 먹었더군요. 아마 약물복용 때문에. 태그팀 어떻게 될까요.



5. 델 리오 vs 빅쇼







엄청 질질 끌던 매치. 마지막도 빅쇼의 엄청 엉성한 펀치로 대충 마무리. 매치 후 펑크가 나와 쓰러져있는 델 리오에게 아나콘다 그립을 걸고선 타이틀 샷 달라고 협박. 할수없이 델 리오는 타이틀 샷을 받아들였습니다.

대충 목 조르기로 엄청 질질 끌었습니다. 재미없엉. 그리고 빅쇼 마지막 펀치 wmd 도 펀치가 아니라 완전 그냥 민거였는데 델 리오 넉아웃.



6. 잭 스웨거 vs 산티노







오늘의 게스트, 머펫의 한명인 비커가 나와 산티노에게 강해지는 포션을 건내줬지만 산티노는 마시지 못하고 입에 머물고 있다가 스웨거 얼굴에 그냥 뱉어버리고는 바로 롤업핀. 그리고 승

뭐 산티노 매치였으니 제대로 된 매치는 바라지도 않았지만 역시나 개그 매치. 그나마 다행인게 그 포션 마시고 정말로 강해져서 이긴게 아니라는점.



7. 라이더 vs 지글러









아주 지겹더록 봐온 둘의 매치. 지글러는로프잡고 있는 애한테 지그재그 걸었다 실패하고 바로 러프라이더 맞고 끝.

이 둘 매치 너무 지겨워요. 그리고 그 로프 잡는 지그재그 카운터가 아무리 기믹이라지만 그런 무식한 기믹은 좀 그만 뒀으면 좋겠어요. 로프 잡고있는게 빤히 보이고 맨날 그거 때문에 실패하면서 왜 계속 하는지…



8. 미즈 vs 시나









그냥 보통 매치. 중간에 트루스가 스크림 마스크를 쓰고 관중성에서 시나를 공격하려 했지만 실패. 그후 미즈에게 stf 걸고 탭아웃 승. 매치후 트루스가 나와 뭔가를 하려 했지만 그냥 AA 맞고 끝

서시에서 태그 매치할건데 시나 혼자서 그냥 둘 다 가볍게 이겨버리네요. 더락 나올 필요가 없어졌어요.

신고

 

Never_More    친구신청

할로윈 데이이라서 애들이 많이 보니 머펫도 데리고 왔고 존 시나는 존 나세로 한듯 하군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