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돌아온 차알못의 시음기입니다!
오늘 소개할 차는 제가 세번째로 아작(?)낸 차입니다.
쉽게 말해서 다 마셔버렸다는거죠. 헤헤.
첫번째는 트와이닝의 왕자님, 두번째는 역시 트와이닝의 잉블인데
이 두녀석은 한통씩 더 샀었고 또 얼마 안남았...; (다음에 살땐 직구할듯)
시음기를 미루고 미루다 오늘은 딸기홍차를 마셔야지~ 하면서 보니 마지막 티백이더라구요.
그래서 강제 시음기... 입니다. 데헷'ㅅ'
일단 아크바는 인도의 브랜드이고 저렴한 편입니다. 국내서도 트와이닝과 더불어 쉽게 구할수도 있구요.
나무위키에서는 가성비 좋다고 하는데.... 저도 초반에는 그랬지만 요새는.... 글쎄...? 싶은..
확실히 싸긴 싸요. 근데 맛은... 뭐 몇개 못마셔보긴 했지만요.
아무튼 이녀석은 말이죠. 아크바의 프리미엄 라인에 속한지라 아크바의 다른 차들에 비해 비싼편입니다.
전에 커피앤티페어에서 싸게 나와서 또 다른 녀석이랑 같이 샀었는데 이제야 다 마셨네요.
웃긴게 얘네들 스트로베리 크림 센세이션이라고 따로 저가로 파는 딸기 가향차가 있...
센세이션이랑은 다르다 센세이션이랑은!! (근데 이름은 센세이션이 고급져보여!)
적혀있기로는 홍차에 장미, 딸기, 딸기향, 크림향을 첨가 했다는군요.
이녀석 뜯으면 바로 딸기향이 펑펑납니다. 정말루요. 펑펑 눈이내려요~ 딸기향의 눈이...
맛은 약간 씁쓸한 실론인데 전엔 먹을만 하더니 또 입맛이 변했는지 별로군... 하면서 마셨네요.
이거 다마시고 나서야 밀크티로도 괜찮다는 글을 봤... 지만 또 돈주고 살 녀석이 아니라 못 마셔보겠네요.
뭐 또 특가로 나오면 생각해볼지도 모르지만... 세상에 차가 얼마나 많은데요!
아, 딸기 좋아하시면 한번 마셔볼만할거 같아요.
포트넘의 딸기가향이나 카렐의 걸즈티에 비해 딸기향이 듬뿍이라ㅎㅎ (물런 맛은 뒤의 두녀석이 더 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