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ed src="http://player.bgmstore.net/4fcwL" allow-/s!crip/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422" height="180"></embed><br><a href="http://bgmstore.net/view/4fcwL" target="_blank">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4fcwL</a>
일단 제가 마지막 본 토익점수는 880점 좀 안되는데 뭐 원래 800 900 되는분들은 안보셔도됨 ㅜ
요즘 조조토익이나 영단기를 제가 동생들한테 추천하는데 딱 공부법이 토익점수 올리기 좋은방법 이더라구요
(광고글 아님 ㅋㅋ 그냥 제가 쭉 훑어봤을때 저 두가지가 제일 나은거같더라구요)
기술용 토익공부법이 제일 잘먹히는거같습니다... 어차피 만점받아도 순수 영어실력이 좋은게 아니기때문에..
영절하 라는 공부법으로 듣기랑 읽기 능력을 좀 길렀거든요
도서관에서 영절하 책 빌려서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ㅎ
그리고 토익 공부하시는분들 보면 학원에서도그렇고 허구헌날 문법 공부하고 문법문제 풀고 그러는데..
문법문제가 제일 판가름이 많이날것같지만 아닙니다..
문법 40문제 집착하다가 뒤에 독해문제 시간부족해서 못풀거나 대충읽다 틀리면 다 허사에요. 토익이 상대평가인건 아시죠? 다른사람들 다맞추는문제 는 0점~5점을주고 다른사람들 많이틀렸는데 내가맞춘건 10~15점을 줍니다 그리고 뒤엣부분 독해문제가 생각보다 쉽습니다..
그래서전 문법 40문제 제끼고 뒤에 독해다풀고 돌아와서 남은시간에 빠르게 문법 40문제를 풉니다. 왜냐면 제가 문법에 약하거든요. 빈칸뚫린건 고딩때부터 극혐이라... 알만한거만 풀고 딱보고 어렵다 싶으면 이거인거같은거 찍습니다. 그러면 운좋게 많이맞기도하고요.
뒤에 이메일, 광고, 전단지, 신문 등 문제에선 다푸는 기술이 따로있는데 일일히 적긴 길기도하지만
하나 팁을 드리자면 그 긴 영어글을 다읽는게아니라 딸린 문제가 뭘물어보고있는가를 먼저확인한뒤 필요한정보만 뽑아서 답을 찾아낼줄 알아야합니다. 독해 60문제 그거 영어 레터 한글자한글자 뚝 다읽고있으면 미국인들도 시간부족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LC는 거의다 495 만점받겠단 생각으로 해야합니다. 상대평가라서 3문제까지 틀려도 만점나옴.
LC에서 점수 잃는게 크다면 LC 부터 잡고 가셔야되요. 이부분은 영절하 공부법 2개월정도만 바짝하면 다뚫린다고 봐요.
또 LC 기술측면에서도 질문하는 부분에서 How 인지 when 인지 where 인지 what 인지 이런 의문문 잘귀기울여 들어도 뒤에꺼 못들어도 답나오는 문제가 70프로 이상이구요
(ex- How to get there from your house?
a. by my bycicle
b. its too expensive
c. from grocery store
d. my house build by my self
이런문제도 뭐 인도식 영어발음 스피커가 말해서 알아듣기 힘들더라도. How 랑 there 정도만 들어도 어떻게~ 거길. 이니까 자전거로 갔다는 대답이 나오겠구나. 하고 대강 찍을수가있죠. 나머진 딱봐도 쌩뚱맞은 대답들인게 느껴집니다. C,D 정도나 듣기약한사람들한테 한해 함정문제.
너무 예가 쉬운가요... 즉석해서 생각하다보니 대충..ㅋㅋ
토익학원 다니면서 수업 주구장창 듣는건 반대고
조조토익 기술적인 측면으로 알려주는 같은책으로 한번 혼자 공부해보세요
그런책에서도 문법 부분이 역시 포함되있는데 저같은경우엔 문법은 다제낍니다... 가성비가 제일 떨어지는 영어공부부분..
영절하 도 한번 해보시면 영어실력도 오르면서 듣기실력이 확실히 다져집니다
확실한건 그냥 무식하게
RC 를 1번부터 100번 안에 읽을거 다읽으면서 풀면 시간부족할때도 있고 오답율도 높아집니다
물론 RC도 1번부터 100번까지 순서대로 쭉다읽으면서 풀어도 900점이상 잘만 나오시는분들 많음..
그런분들은.... 그냥 영어를 엄청 잘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