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초부터 보면됨. 왕의길 에서 루시우 맥크리로 핵/손플 비교영상
이게 이미지 메모리야 킬캠이나 팟지보면 빼박핵인게 육안으로 보이지.
메모리처럼 미친듯이 화면이 전환되는건 말할필요없고 이미지도 아예 한곳에 에임이 고정되서 흔들림없이 쫓아가니까 티가나는거.
근데여기서 반스쿼드 반스노우가 쓰는핵은 위에 언급한 이미지 메모리와는 다른 차별점을 가지기에 구분이 힘듬.
1. 특정 조작 (아마도 키보드 잘안쓰면서도 게임중 누르기 쉬운버튼) 으로 쉽게 껐다켰다한다.
-> 이게 제일 대표적인 특징인데 그래서 반스빠돌이들은 핵이면 왜 빗나가는총알이 많냐고 반박하지.
그게바로 껐다켰다 특수한상황에만 키기때문임 (손쉽게 손플로 에임 쫓아갈수있는 근점 1-1상황등)
2. 저위영상 처음 솔져 에이밍 되는거보면 알듯이 일반 이미지 메모리핵과는 다르게 한곳에만 타게팅 되지않고 최대한 티안나게 에임이 상대몸을 따라가되, 구석구석 여러곳을 랜더밍하게 타게팅하며 쫓아가게 되있음.
-> 즉 나는 마우스로 대충 일직선으로 에임 트레킹하면서 쏘는데 알아서 에임이 흔들리면서 적몸 이곳저곳을 훑으며 에임보정 트레킹을 해주는것. 이게중요한데 그러다보니 솔져 자리야 트레이서는 위에 영상처럼 인위적인 티가 심하게 나기때문에 ""단발"" 식 끊어서 쏘는 맥크리 위도만 선호하는것. 이미지 메모리로 맥크리하면 한곳만 계속 맞추기때문에 티가나지만 맥크리는 한발씩 쏠때마다 화면이 약간 흔들리는 반동 + 쏠때마다 몸부분을 다르게 맞추되 꼭 맞추게도와줌 + 3발당 1발은 헤드 근처로 맞게해줌 보정 .... 당연히 눈치챌수가없음
3. 이게 핵을 킨상태여도 메모리 이미지처럼 미친듯이 쫓아가는게 아니라 마우스 좌클릭 눌러서 발사되는순간에만 휙하고 에임을 쫓아가게해줌. 그렇기에 초고수가 끌어치기하는걸로 밖에 안보임. 히트스캔 캐릭은 더더욱 유리.
4. 그렇기에 위와같은 특성에도불구, 시야에 적들이 많이잡힐땐 가능한 안써야하는데... 그럴땐 가능한 손플로 쏘다가 실수로 킬때는 아래와같이 이런장면이 나오는거임
3줄요약
반스쿼드는 티안나는 특수핵씀
그특징은 쉽게 on/off / 몸을 랜더믹하게 타게팅 / 히트스캔 사격시에만 발동
반스쿼드는 빼박 핵일수밖에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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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위도 에임 경련은 진짜 ㅋㅋㅋ 이태준도 관전하다가 어?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