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와 향신료 2기]
판타지/드라마, 12화(2기 完)
어느 날 갑자기 늑대 소녀인 '현랑 호로'를 만나 북쪽으로 가고 싶은 소망을 들어주고자 같이 여행을 시작한 '크래프트 로렌스'
[늑대와 향신료 2기]는 전작인 1기와 마찬가지로 드라마 내용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1기 13화(完)에 뒷 내용인 만큼 2기의 1화는 1기의 14화라고 말해도 될 정도로 자연스럽게 내용이 진행됩니다.
여전히 알콩달콩하면서도 밀고당기기에 어색한 로렌스와 이 때문에 조금은 답답한 모습을 보이는 귀여운 호로도 볼 수 있습니다.
먹을 것 밝히고 술 마시며 해롱해롱한 호로는 여전하네요. ^^
[늑대와 향신료 2기]는 1기와 마찬가지로 자그마한 경제지식을 배울 수 있고
서로가 서로를 속고 속이는 심리전, 상인들이 이익을 얻는 방법, 손해 보는 장사가 무엇인지.. 등 여러 가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1기를 재미있게 보신 분들은 앞서 말했듯이 2기도 재미있을 겁니다.
하지만, 반대로 1기가 재미없거나 취향에 맞지 않는 분은 2기도 재미 없는 게 당연할 거고요.
[늑대와 향신료]를 리뷰 했을 때 저는 '뜻밖에 너무 재미있었다.'라는 표현을 사용 했습니다.
2기는 뜻밖이 아닌 생각대로 재미있었습니다.
[늑대와 향신료]가 원작 소설이고 코믹스로도 발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 완결이 되지 않았다는 건 애니 부분에서도 3기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무척이나 설레네요.
두 커플에 알콩달콩과 끝나지 않은 여행이기에 3기가 기다려지는 [늑대와 향신료 2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