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MSAA 앤티 앨리어싱 (안티 앨리어싱) 적용이 안 되는데
딱 하나 x2는 되더군요. 근데 이것의 문제는 화면이 엄청 밝아지는 버그가 있음.
그래서 nvidia inspector 프로그램으로 앤티 앨리어싱 호환성 설정을 디아블로 3로 바꾸고
앤티를 적용하면 적용이 되지만, 창모드 및 테두리 없는 창모드에서는 적용이 안 되는 문제가 있네요.
제 취미가 리쉐이드로 게임 화면 바꾸는 거라서 리쉐이드를 적용해봤더니
아무래도 제가 바탕화면 색감을 스파이더 5 엘리트로 캘리브레이션 한 터라
원래 모니터 상의 화면(전체화면) 과 스샷 및 창모드 시 화면(바탕화면 캘리 설정) 이 달라서
리쉐이드 셋팅하려면 창모드로 해야 하는데... 또 앤티가 적용이 안 되니까 문제.. ㅠㅠ
아무튼!!!! 얼른 이 부분들이 패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온지 얼마 안 된 게임이라 그런지 버그들이 있으니 조속한 해결이 되기를.....ㅠㅠ
<요약>
1. 게임 내 Anti-Aliasing MSAA 는 x2 만 적용되나 적용 시 밝아지는 문제가 있음
2. 창모드(windowed) 및 테두리 없는(borderless) 창모드에서는 AA 적용이 안 됨
3. 리쉐이드 설정을 위하여 nvidia inspector 로 앤티 앨리어싱 호환성 값을 디아블로 3로 셋팅하면
리쉐이드 또한 적용 되면서 앤티 앨리어싱이 적용 됨.
4. 테두리 없는 창모드로 2K 및 4K로 설정을 해도 화면 상에 제대로 적용이 안 되는 문제가 있음.
(1080보다 더 자글자글해지는???? 요상한 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