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득 MYPI

부산득
접속 : 3399   Lv. 57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0 명
  • 전체 : 18776 명
  • Mypi Ver. 0.3.1 β
[기본] 어벤져스 스포질문 (13) 2019/04/25 AM 10:24
캡틴이랑 스타크가 옛날 실드건물의 큐브위치를 정확히 알고있던데 캡틴은 그렇다 치고 스타크는 시스템의 도움으로 알아낸건지 원래 알고 있었다면 왜 알고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시간이동 전 미리 그정돈 조사해뒀다면 이해가 가긴 하네요

그리고 워머신 긴급탈출 후 갑자기 생긴 아머는 어디서난건지 모르겠네요 걍 호출했겠지 하고 넘어가긴 했지만...


일단 영화는 오늘 2회차 예정입니다

슬프게 억지감동 쥐짜내는것만 보다가 감동에 벅차서 여러번 울뻔한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캐사기캐들 앞에서 캡틴이 뭘 하겠나 하던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

그리고 스타크 딸이 미친듯이 귀여웠습니다

신고

 

바위군    친구신청

토니가 피터 껴안는거 보고 1울컥, 핑거스냅하고 죽어갈때 2울컥

찰리퓨즈    친구신청

ㅋㅋ 저도 캡틴이 뭘하나 생각햇었는데 토르망치를 쓸줄이아 ㅋㅋ

유나아빠    친구신청

토르망치쓸때 그전율은(좀오바같지만) 그렌라간이후로 처음이였어요ㅋㅋ

부산득    친구신청

어 사실 저도 그이야기 하려고 했는데 공감못하실거 같았는데 허허

문화충격    친구신청

윈터솔져 보시면 쉴드 기지 위치는 나오죠
스트라이커팀이랑 히드라에 대해서 토니가 말하는것도 잇엇고
윈터솔져 이후 관련 내용을 다 알고 잇엇던 거겠죠

1970년을 고른 이유는 쉴드 설립일 같은거나 관련 있을거 같은데
행크핌의 행보나 에이전트 카터,에오쉴 보면 알수잇을것 같네요
1970년에 마블 드라마 캐릭들이 대거 나오니...


워머신은 슈트자체가 바뀌었던걸로 보아
어벤져스 기지이니 다른걸 입었던 거겠죠?

패건드리지마    친구신청

전 뜬금없지만......헤일 하이드라

나버르    친구신청

과거 어벤져스1시절로 돌아간곳에서 큐브들고 도망간 로키는 어디로 사라졌을까가 제일궁금하네요

강철의기사    친구신청

아오갤에 나오겠죠 ㅎㅎ

바위군    친구신청

아스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입니까 ㅋㅋㅋ

Tsugumi Seisiro    친구신청

돌아오지 않은 캡아랑 과거 캡아랑 겹치는게 아니었는지 궁금..
같은 시간에 두명의 캡아가 존재했다는건데..
안마주춰서 그냥 흘러간건가?

원이    친구신청

이부분이 약간 헷갈리긴 하는데.

우리가 알고있는 시간여행물과는 아예 다른 설정이라 좀더 뜯어봐야 하지 않을꺼 싶네요

양고기    친구신청

저도 마찬가지 고민을 했는데 두 가지로 생각이 정리 되더군여

1. 자신이 돌아간 시점에서 냉동 캡아를 안 깨운다
2. 두명의 캡아가 존재하고, 돌아간 캡아는 정체를 숨기고 살았다

중에서 2번 쪽이 더 신빙성이 있을 거 같습니다. 시간이 연속성을 가지고 있고, 과거로 돌아간 캡아가 나이가 들어 다시 친구들이 자신을 과거로 보낸 장소로 온 걸 보면...

원이    친구신청

워머신의 슈트는 마치 헐스 버스터 느낌이라.
날라와서 탈착하는 타입이지 않을까 합니다.(그부분은 아마 편집되지 않았을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