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국 자한당? 아니다. 그냥 쪽바리다. 한국인이면서 나라팔아먹으면 매국인데, 이것들은 그냥 쪽바리로 봐야한다.
검찰? 나라의 위계질서를 무시하고 자신들이 나라를 통치하려는 미친놈들아닌가..
사법부? 아직 검찰,쪽바리당하고 한통속인 놈들 많잔아...
언론? 검찰의 개잔아..
지금 겪는 모든위기가 한국의 내부분열이 아니라, 매국세력과 이와 더불어 미국의 깡패짓거리까지 합쳐진 총공세아니겟는가..
진보와 보수의 싸움이 아니다. 보수라면 북미회담을 지지하고 일본을 규탄해야하며 지소미아 종료를 주장해야하는것이다. 미국에가서 한국의 선거전에 북미회담하지말라고 말하는 저 쓰레기에 깔려 뒤질년이 보수가 아니란 말이다.
지금 한국은 진보와 보수라는 개념으로 바라볼수있는 정상적인 환경이 아니다. 진보,보수 이전에 매국노들부터 정치권력에서 사라지게
해야하는 일이 남은것이다. 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위협하는 검찰을 두눈뜨고 멀뚱히 보고있어야하는것도 저 쓰레기만도 못한 자한당 매국세력이 아직도 건재하기때문이다. 진보,보수를 떠나서 한국인으로서 어떤 생각을 해야하겟는가?
한국의 이익을 우선시하지않는 인간은 정치인이 되어선 안된다.
검찰,사법,언론 개혁을 말하지않고 행동하지않는 인간이 정치인이 되어선 안된다.
한반도의 평화를 원하지않는 인간은 정치인이 되어선 안된다.
쓰다보니 검찰개혁이 두번째인데 정말 열불난다.. 생각해보면 한반도의 평화를 위한 길에서 마주칠수밖에 없는 일이기도 하다.
70년이 넘는 세월을 저 마구니들이 자리를 잡고 앉아있었으니 그 뿌리가 금방 뽑히겟는가..그렇다고 긴긴세월을 당하고 있을수만은 없다.
당장이라도 그 머리끄댕이를 잡아채서 뽑아버릴 기세로 국민들의 힘을 보여줘야한다. 밖으로나가서 몽둥이를 휘두르자는 얘기가 아니다.
저들이 거대한 쓰나미 앞에 서있는 초라한 존재인것을 깨달을 수 있도록 힘을 보여줘야한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권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