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 테스트
출처: 데이터 마이닝 글, 레딧, 찰리 블로그, 게임 파일 등 다수,
모던워페어 리부트 더미 파일
▣ 랜덤 박스
위치: pak_launch.xpak
▣ 출시초 파일
위치: pak_launch.xpak
인피니트 워페어 SATO 복장
모던2 유탄 아이콘
▣ 제히라, Zehr 오퍼레이터
위치: kof_common_base_mp
▣ 워존 프롭헌트
▣ 특전 (퍼크)
목격예: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52305776
▣ 워존 개발 초기 자막
▣ 탈출 모드
▣ 기타 더미 자막
3인칭 시점 플레이
조종사 구출 미션
정보원 미션
파야드 장관 보호
▣ 옛 플랫폼 더미 자막
▣ 연예인 콜라보
마션 린치
출처: https://www.reddit.com/r/modernwarfare/comments/hfhoth/new_operatorfuture_season/
출처: https://www.reddit.com/r/modernwarfare/comments/h87r60/new_operator/
▣ 더미 킬스트릭
▣ 더미 맵 파리다
파리다 맵 더미 이미지
게임 파일에서 찾아볼 수 있는 이미지
▣ 기타 더미 자막
장갑 부착물
RAM7의 드럼탄창 아이콘
RAM7의 9mm 탄창 부착물
https://www.youtube.com/watch?v=yD3JvkLsjVw
https://www.youtube.com/watch?v=mXTHXXcj2Z4
콜옵 고스트의 자막 정보와 개발자 주석
모던3 (2011), 인피니트 워페어(2016) 캠페인 자막 정보
콜옵 고스트 (2013), 인피니트 워페어(2016) 무기 설명
콜옵 고스트 (2013) 의 익스팅션 모드 자막
콜드워 자료가 워존에 들어온 이후에 생겨난 블옵4 자막
▣ 워존 더미 자막
붕대
배틀로얄용 특전과 회복템
굴라그 베팅
배틀로얄용 조끼, 뚝배기 파밍템
▣ 초기 벡터 파일
▣ 여닫이 문 더미 자막
▣ 협동전 더미 파일
블랙호크 다운
▣ 협동전 더미 자막
▣ 3인칭 및 변형 규칙 더미 자막
"LUA_MENU_CP/RELIC_AGGRESSIVE_MELEE": "공격적 백병전 ",
"LUA_MENU_CP/RELIC_AGGRESSIVE_MELEE_DESC": "백병전이 더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LUA_MENU_CP/RELIC_AITYPE_ARMORED": "적 무장",
"LUA_MENU_CP/RELIC_AITYPE_ARMORED_DESC": "모든 적이 장갑을 장착합니다",
"LUA_MENU_CP/RELIC_AITYPE_RIOTSHIELD": "강제 진압 방패 AI",
"LUA_MENU_CP/RELIC_AITYPE_RIOTSHIELD_DESC": "강제 생성된 적이 진압 방패를 보유합니다",
"LUA_MENU_CP/RELIC_AITYPE_RPG": "강제 RPG AI",
"LUA_MENU_CP/RELIC_AITYPE_RPG_DESC": "강제 생성된 적이 RPG를 보유합니다",
"LUA_MENU_CP/RELIC_AITYPE_SHOTGUN": "강제 샷건 AI",
"LUA_MENU_CP/RELIC_AITYPE_SHOTGUN_DESC": "강제 생성된 적이 샷건을 보유합니다",
"LUA_MENU_CP/RELIC_AITYPE_SNIPER": "강제 저격수 AI",
"LUA_MENU_CP/RELIC_AITYPE_SNIPER_DESC": "강제 생성된 적이 SR을 보유합니다",
"LUA_MENU_CP/RELIC_AITYPE_SUICIDEBOMBER": "강제 ■■ 폭탄 AI",
"LUA_MENU_CP/RELIC_AITYPE_SUICIDEBOMBER_DESC": "강제 생성된 적이 ■■ 폭탄을 보유합니다",
"LUA_MENU_CP/RELIC_AMMO_DRAIN": "탄약 고갈",
"LUA_MENU_CP/RELIC_AMMO_DRAIN_DESC": "탄약이 계속 고갈됩니다 (로켓과 수류탄은 제외)",
"LUA_MENU_CP/RELIC_AMPED": "책임전가",
"LUA_MENU_CP/RELIC_AMPED_DESC": "무작위로 선택된 플레이어는 빨리 적을 처치해야 폭발을 피할 수 있으며, 적 생존 시 새로운 플레이어가 선택됩니다",
"LUA_MENU_CP/RELIC_BOOM": "쾅!",
"LUA_MENU_CP/RELIC_BOOM_DESC": "쓰러진 적이 사망 위치에서 테르밋을 생성합니다",
"LUA_MENU_CP/RELIC_CATCH": "확보",
"LUA_MENU_CP/RELIC_CATCH_DESC": "적이 사망 시 획득 가능한 살상 및 전술 장비를 떨어뜨립니다",
"LUA_MENU_CP/RELIC_COLLATERAL_DAMAGE": "부수 피해",
"LUA_MENU_CP/RELIC_COLLATERAL_DAMAGE_DESC": "헤드샷으로 처치한 적이 폭발합니다",
"LUA_MENU_CP/RELIC_DAMAGE_FROM_ABOVE": "총알 폭격",
"LUA_MENU_CP/RELIC_DAMAGE_FROM_ABOVE_DESC": "적보다 높은 위치에서 사격할 경우 피해가 증가합니다",
"LUA_MENU_CP/RELIC_DFA": "하늘의 저승사자",
"LUA_MENU_CP/RELIC_DFA_DESC": "무적 상태의 건십이 플레이어를 추적합니다",
"LUA_MENU_CP/RELIC_DOGTAGS": "군번줄",
"LUA_MENU_CP/RELIC_DOGTAGS_DESC": "침투로 부활하지 않고, 사망 시 군번줄을 떨어뜨립니다",
"LUA_MENU_CP/RELIC_DOOMSLAYER": "슬레이어",
"LUA_MENU_CP/RELIC_DOOMSLAYER_DESC": "백병전으로 죽인 적만 무기를 떨어뜨립니다",
"LUA_MENU_CP/RELIC_DOUBLETAP": "더블탭",
"LUA_MENU_CP/RELIC_DOUBLETAP_DESC": "적이 즉시 사망하지 않고 최후의 저항 상태가 되며, 사살하지 않으면 자가 부활합니다",
"LUA_MENU_CP/RELIC_EXPLDMG": "폭발 피해",
"LUA_MENU_CP/RELIC_EXPLDMG_DESC": "폭발 피해가 증가합니다",
"LUA_MENU_CP/RELIC_FASTBLEED": "출혈 상처",
"LUA_MENU_CP/RELIC_FASTBLEED2": "빠른 기절",
"LUA_MENU_CP/RELIC_FASTBLEED_DESC": "최후의 저항 지속 시간이 5초로 설정됩니다",
"LUA_MENU_CP/RELIC_FOCUS_FIRE": "집중 사격",
"LUA_MENU_CP/RELIC_FOCUS_FIRE_DESC": "다수의 플레이어가 같은 적을 공격할 때 피해가 증가합니다",
"LUA_MENU_CP/RELIC_GAS_MARTYR": "가스 순교자",
"LUA_MENU_CP/RELIC_GAS_MARTYR_DESC": "적이 사망 시 폭발하는 가스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LUA_MENU_CP/RELIC_GAS_MARTYR_DESC1": "",
"LUA_MENU_CP/RELIC_GROUNDED": "진퇴양난",
"LUA_MENU_CP/RELIC_GROUNDED_DESC": "재장전 시 클립 또는 탄창에 남은 모든 탄약을 잃습니다",
"LUA_MENU_CP/RELIC_GUN_GAME": "총싸움",
"LUA_MENU_CP/RELIC_GUN_GAME_DESC": "커스텀 무장의 주 무기만 무작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UA_MENU_CP/RELIC_HEAD_BULLETS": "머리 총알",
"LUA_MENU_CP/RELIC_HEAD_BULLETS_DESC": "헤드샷 처치 시 탄약을 얻습니다",
"LUA_MENU_CP/RELIC_HEALTHPACKS": "체력 팩",
"LUA_MENU_CP/RELIC_HEALTHPACKS_DESC": "적이 사망 시 체력 팩을 떨어뜨립니다",
"LUA_MENU_CP/RELIC_HIDEOBJ": "전술 목표",
"LUA_MENU_CP/RELIC_HIDEOBJ_DESC": "목표 아이콘은 전술 지도에만 표시됩니다",
"LUA_MENU_CP/RELIC_JUST_KEEP_MOVING": "계속 이동",
"LUA_MENU_CP/RELIC_JUST_KEEP_MOVING_DESC": "이동하는 동안에만 체력이 회복됩니다",
"LUA_MENU_CP/RELIC_LANDLOCKED": "지역 고립",
"LUA_MENU_CP/RELIC_LANDLOCKED_DESC": "해킹 활성 중 범위를 벗어나면 플레이어가 폭발합니다",
"LUA_MENU_CP/RELIC_LSMELEE": "최후의 저항 싸움",
"LUA_MENU_CP/RELIC_LSMELEE_DESC": "최후의 저항 상태 시 백병전으로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LUA_MENU_CP/RELIC_MARTYRDOM": "순교",
"LUA_MENU_CP/RELIC_MARTYRDOM_DESC": "적 사망 시 폭발하는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LUA_MENU_CP/RELIC_MYTHIC": "벌크 업",
"LUA_MENU_CP/RELIC_MYTHIC_DESC": "적의 체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LUA_MENU_CP/RELIC_NO_AMMO_MUN": "군수품 없음",
"LUA_MENU_CP/RELIC_NO_AMMO_MUN_DESC": "전장에 군수품 탄약 상자가 없습니다\n적이 탄약/무기를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LUA_MENU_CP/RELIC_NOBULLETDAMAGE": "장갑판",
"LUA_MENU_CP/RELIC_NOBULLETDAMAGE_DESC": "적이 탄약에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LUA_MENU_CP/RELIC_NOKS": "군수품 없음",
"LUA_MENU_CP/RELIC_NOKS_DESC": "군수품이 전장에 생성되지 않습니다",
"LUA_MENU_CP/RELIC_NOLUCK": "불운",
"LUA_MENU_CP/RELIC_NOLUCK_DESC": "적이 탄약/무기를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LUA_MENU_CP/RELIC_NOREGEN": "체력 재생 불가",
"LUA_MENU_CP/RELIC_NOREGEN_DESC": "체력 재생이 되지 않고, '빠른 회복'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LUA_MENU_CP/RELIC_NUKETIMER": "데프콘 2",
"LUA_MENU_CP/RELIC_NUKETIMER2": "핵 타이머",
"LUA_MENU_CP/RELIC_NUKETIMER_DESC": "시간 제한이 있으며, 목표 완료 시 보상으로 추가 시간이 주어집니다",
"LUA_MENU_CP/RELIC_ONECLIP": "탄약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LUA_MENU_CP/RELIC_ONECLIP_DESC": "모든 탄약 화기에 오직 탄창 하나만이 주어집니다",
"LUA_MENU_CP/RELIC_PUNCHBULLETS": "총알 펀치",
"LUA_MENU_CP/RELIC_PUNCHBULLETS_DESC": "백병전 처치 시 탄약을 얻습니다",
"LUA_MENU_CP/RELIC_ROCKETKILLAMMO": "로켓 보급",
"LUA_MENU_CP/RELIC_ROCKETKILLAMMO_DESC": "런처로 적을 처치하면 런처탄을 얻습니다",
"LUA_MENU_CP/RELIC_SHIELDSONLY": "방패 전용",
"LUA_MENU_CP/RELIC_SHIELDSONLY_DESC": "체력이 1로 설정되며, 처치 시 장갑판 게이지가 초기화됩니다",
"LUA_MENU_CP/RELIC_SQUADLINK": "분대 링크",
"LUA_MENU_CP/RELIC_SQUADLINK_DESC": "팀원 근처에 있으면 피해와 체력이 증가하고, 멀리 떨어져 있으면 시력이 저하됩니다",
"LUA_MENU_CP/RELIC_STEELBALLS": "스팀 롤러",
"LUA_MENU_CP/RELIC_STEELBALLS_DESC": "백병전 피해가 3배 증가하고 적에게 슬라이딩하거나 공중에서 밟을 시 백병전 피해를 줍니다(백병전 처치 시 체력 회복)",
"LUA_MENU_CP/RELIC_SWAT": "SWAT",
"LUA_MENU_CP/RELIC_SWAT_DESC": "헤드샷, 백병전, 살상 장비, 킬스트릭 및 이동 수단으로만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LUA_MENU_CP/RELIC_THIRD_PERSON": "삼인칭 시점",
"LUA_MENU_CP/RELIC_THIRD_PERSON_DESC": "3인칭 시점으로 플레이합니다",
"LUA_MENU_CP/RELIC_TREX": "T-렉스",
"LUA_MENU_CP/RELIC_TREX_DESC": "적이 가만히 있는 플레이어를 무시합니다",
"LUA_MENU_CP/RELIC_VAMPIRE": "뱀파이어",
"LUA_MENU_CP/RELIC_VAMPIRE_DESC":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체력을 5 회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