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에는공백1개만들어갈수있으 MYPI

닉네임에는공백1개만들어갈수있으
접속 : 2859   Lv. 3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 명
  • 전체 : 87164 명
  • Mypi Ver. 0.3.1 β
[모던워페어2] 모던워페어2 허니뱃저 장갑차 대사, 음성 (0) 2021/12/10 PM 09:40

메모용


내용 출처: 

음성 - localized_english_iw05.iwd via 반디집

자막 - localize.json via jekyll

영상의 배경 및 스크립트 - 대탈출 미션의 스크립트 파일 arcadia.ff via ff viewer 3.0




img/21/12/10/17da45837a6485ac8.jpg





img/21/12/10/17da45838d2485ac8.png

arcadia_str 음성 파일

81개




한글 자막


"SUBTITLE_ARCADIA_STR_LASETARGET21": "스트라이커 사수: 모든 헌터 유닛에 알린다, 여기는 배저 1. 목표에 레이저를 쏴주길 바란다, 이상.",
"SUBTITLE_ARCADIA_STR_STANDINGBY22": "스트라이커 사수: 모든 헌터 유닛에 알린다, 배저 1 대기 중. 목표물 지시 바란다. 이상.",
"SUBTITLE_ARCADIA_STR_PAINTTARGET23": "스트라이커 사수: 모든 헌터 팀에게 알린다, 여기는 배저 1. 목표에 표시하라, 이상.",
"SUBTITLE_ARCADIA_STR_WEHAVELOCK31": "스트라이커 사수: 알았다, 목표 고정. 제압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ENGAGING32": "스트라이커 사수: 여기는 배저 1, 알았다. 그쪽 목표를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ATTACKING33": "스트라이커 사수: 알았다, 그쪽 목표를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SOLIDCOPYENG34": "스트라이커 사수: 잘 알았다. 목표를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HAVEALOCK35": "스트라이커 사수: 알았다, 제압 가능하다. 집을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BADGERONECOPIES36": "스트라이커 사수: 여기는 배저 1, 알았다. 집을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ATTACKINGVEHICLE37": "스트라이커 사수: 알았다. 차량을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ENGAGINGINFANTRY38": "스트라이커 사수: 잘 알았다. 보병을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ENGAGINGVEHICLE39": "스트라이커 사수: 잘 알았다. 차량을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APARTMENTOFFICE310": "스트라이커 사수: 여기는 배저 1, 알았다. 아파트 사무실 쪽을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SECURITYSTATION311": "스트라이커 사수: 알았다. 초소의 적을 공격한다.",
"SUBTITLE_ARCADIA_STR_CHECKPOINT312": "스트라이커 사수: 확인 완료. 검문소에 있는 적 보병을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ENGYELLOWHOUSE313": "스트라이커 사수: 여기는 배저 1, 노란색 집을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TARGGREYHOUSE314": "스트라이커 사수: 알았다. 회색 집에 있는 보병을 공격한다.",
"SUBTITLE_ARCADIA_STR_ENGFIRETRUCK315": "스트라이커 사수: 알았다. 소방차 주위 적을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CONFPOLICECAR316": "스트라이커 사수: 확인 완료. 경찰차 주변 적을 압박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ENGCHOPPER317": "스트라이커 사수: 알았다. 헬기를 공격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TARGDESTROYED41": "스트라이커 사수: 여기는 배저 1, 헌터 2에게 알린다. 목표 파괴 완료.",
"SUBTITLE_ARCADIA_STR_AREASUPPRESSED42": "스트라이커 사수: 여기는 배저 1, 헌터 2에게 알린다. 해당 지역 제압 완료.",
"SUBTITLE_ARCADIA_STR_TASUPPRESSED43": "스트라이커 사수: 여기는 배저 1, 헌터 2에게 알린다. 목표 지역 제압 완료.",
"SUBTITLE_ARCADIA_STR_UHNEGATIVE51": "스트라이커 사수: 불가하다. 목표까지의 거리가 너무 멀다. 이상.",
"SUBTITLE_ARCADIA_STR_INVALIDTARGET62": "스트라이커 사수: 그건 유효 목표가 아니다, 이상.",
"SUBTITLE_ARCADIA_STR_OUTTARANGE63": "스트라이커 사수: 안 된다. 목표까지의 거리가 너무 멀다!",
"SUBTITLE_ARCADIA_STR_OUTTARANGE63_1": "스트라이커 사수: 그건 유효 목표가 아니다, 이상.",
"SUBTITLE_ARCADIA_STR_OUTOFRANGE64": "스트라이커 사수: 목표까지의 거리가 너무 멀다.",
"SUBTITLE_ARCADIA_STR_WEREROLLIN71": "스트라이커 사수: 거리 유지 부탁한다. 이동하겠다.",
"SUBTITLE_ARCADIA_STR_STANDCLEAR72": "스트라이커 사수: 배저 1, 이동한다. 거리 유지 바란다.",
"SUBTITLE_ARCADIA_STR_OSCARMIKE73": "스트라이커 사수: 모든 지상 유닛, 거리 유지하라. 배저 1 이동 중.",
"SUBTITLE_ARCADIA_STR_ROLLING74": "스트라이커 사수: 허니 배저 이동 한다. 거리 유지 바란다.",
"SUBTITLE_ARCADIA_STR_STEPASIDE75": "스트라이커 사수: 거리 유지 부탁한다. 배저 이동 중.",

"SUBTITLE_ARCADIA_STR_RPGFIRE91": "스트라이커 사수: 헌터 2-1, 여기는 배저 1! 적의 RPG 공격이 너무 거세다. 그쪽 팀에서 처리해주기 바란다, 이상.",
"SUBTITLE_ARCADIA_STR_HOLDINGPOSITION81": "스트라이커 사수: 여기는 배저 1, 위치 사수 중이다.",



img/21/12/10/17da4583bc7485ac8.png

미션 스크립트의 arcadia_str 부분


//-----------------------------------------
// Player designates a valid stryker target
//-----------------------------------------

// Roger, we have a lock. Engaging target.
level.scr_radio[ "arcadia_str_wehavelock" ] = "arcadia_str_wehavelock";

// Badger One copies, engaging your target.
level.scr_radio[ "arcadia_str_engaging" ] = "arcadia_str_engaging";

// Roger, attacking your target.
level.scr_radio[ "arcadia_str_attacking" ] = "arcadia_str_attacking";

// Solid copy. Engaging target.
level.scr_radio[ "arcadia_str_solidcopyeng" ] = "arcadia_str_solidcopyeng";

// Roger, we have a lock. Engaging house.
level.scr_radio[ "arcadia_str_havealock" ] = "arcadia_str_havealock";

// Badger One copies, engaging house.
level.scr_radio[ "arcadia_str_badgeronecopies" ] = "arcadia_str_badgeronecopies";

// Roger, attacking vehicle.
level.scr_radio[ "arcadia_str_attackingvehicle" ] = "arcadia_str_attackingvehicle";

// Roger. Engaging enemy chopper
level.scr_radio[ "arcadia_str_engchopper" ] = "arcadia_str_engchopper";

// Solid copy. Engaging infantry.
level.scr_radio[ "arcadia_str_engaginginfantry" ] = "arcadia_str_engaginginfantry";

// Solid copy. Engaging vehicle.
level.scr_radio[ "arcadia_str_engagingvehicle" ] = "arcadia_str_engagingvehicle";

// Badger One copies, engaging enemies at apartment office.
level.scr_radio[ "arcadia_str_apartmentoffice" ] = "arcadia_str_apartmentoffice";

// Roger, attacking targets at security station.
level.scr_radio[ "arcadia_str_securitystation" ] = "arcadia_str_securitystation";

// Confirmed, engaging enemies at checkpoint.
level.scr_radio[ "arcadia_str_checkpoint" ] = "arcadia_str_checkpoint";

// Badger One engaging enemies at the yellow house
level.scr_radio[ "arcadia_str_engyellowhouse" ] = "arcadia_str_engyellowhouse";

// Copy. Targeting enemies at the grey house
level.scr_radio[ "arcadia_str_targgreyhouse" ] = "arcadia_str_targgreyhouse";

// Roger, engaging targets near the fire truck
level.scr_radio[ "arcadia_str_engfiretruck" ] = "arcadia_str_engfiretruck";

// Confirmed, suppressing enemies near the police car
level.scr_radio[ "arcadia_str_confpolicecar" ] = "arcadia_str_confpolicecar";



//-----------------------------------------
// Stryker finished firing at target area
//-----------------------------------------

// Badger One to Hunter Two, target destroyed.
level.scr_radio[ "arcadia_str_targdestroyed" ] = "arcadia_str_targdestroyed";

// Badger One to Hunter Two, area suppressed.
level.scr_radio[ "arcadia_str_areasuppressed" ] = "arcadia_str_areasuppressed";

// Badger One to Hunter Two, target area suppressed.
level.scr_radio[ "arcadia_str_tasuppressed" ] = "arcadia_str_tasuppressed";

//-----------------------------------------
// Player designates an invalid target or out of range
//-----------------------------------------

// Uh, negative, that target is out of range, over.
level.scr_radio[ "arcadia_str_uhnegative" ] = "arcadia_str_uhnegative";

// Negative, that's an invalid target over.
level.scr_radio[ "arcadia_str_invalidtarget" ] = "arcadia_str_invalidtarget";

// Negative, that target's outta range!
level.scr_radio[ "arcadia_str_outtarange" ] = "arcadia_str_outtarange";

// Target is out of range.
level.scr_radio[ "arcadia_str_outofrange" ] = "arcadia_str_outofrange";

//-----------------------------------------
// Stryker is about to advance
//-----------------------------------------

// Stand clear, we're rollin'.
level.scr_radio[ "arcadia_str_wererollin" ] = "arcadia_str_wererollin";

// Be advised, we're movin' up. Stand clear.
level.scr_radio[ "arcadia_str_standclear" ] = "arcadia_str_standclear";

// All ground units, stand clear. Badger One is oscar mike.
level.scr_radio[ "arcadia_str_oscarmike" ] = "arcadia_str_oscarmike";




//-----------------------------------------
// Remind player to use laser designator
//-----------------------------------------


// All Hunter units, this is Badger One. Lase the target, over.
level.scr_radio[ "arcadia_str_lasetarget" ] = "arcadia_str_lasetarget";

// All Hunter units, this is Badger One. Standing by to engage your targets, over.
level.scr_radio[ "arcadia_str_standingby" ] = "arcadia_str_standingby";

// All Hunter teams, this is Badger One. Paint the target, over.
level.scr_radio[ "arcadia_str_painttarget" ] = "arcadia_str_painttarget";



//-----------------------------------------
// Player eliminated RPG threats
//-----------------------------------------

// Thanks for the assist, Hunter Two-One.
level.scr_radio[ "arcadia_str_thanks" ] = "arcadia_str_thanks";

// Nice work, Hunter Two-One. Thanks for the assist.
level.scr_radio[ "arcadia_str_nicework" ] = "arcadia_str_nicework";



//-----------------------------------------
// Stryker is staying put
//-----------------------------------------

// Badger One holding p-osition.
level.scr_radio[ "arcadia_str_holdingp-osition" ] = "arcadia_str_holdingp-osition";



//-----------------------------------------
// Stryker warns about RPGs
//-----------------------------------------

// Hunter Two-One Actual, this is Badger One! Our anti-missile system cannot handle the volume of RPG fire, we need your team to thin 'em out, how copy, over?
level.scr_radio[ "arcadia_str_rpgfire" ] = "arcadia_str_rpgfire";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