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용
사용된 주 명령어:
bg_forceExplosiveBullets 1 // 모든 탄환이 폭발탄(멀티의 fmj 및 헬기 거너탄) 효과를 가지게 됨 (좁은 범위의 방사 데미지)
player_sustainammo 1 // 탄약을 소모하지 않음
기타 명령어:
developer 1 // 개발자용 명령어 허용
sv_cheats 1 // 치트성 명령어 활성화
god // 피격 무효 무적
debug_colorfriendlies 1 // 아군 ai의 이동 지점 표식에게 색깔 부여
debug_colornodes on // 색이 지정된 아군 ai의 이동 지점 표시
g_debugdamage 1 // ai들의 잔여 체력, 들어간 피해량 내역 표시
debug_grenadehand on
해당 적군 ai가 사망하지 않고 피격당해 빙글빙글 돌게 되는 이유는
해당 ai가 무적에 체력 10000000 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파악
본래는 차량 폭발로 사망했어야 하는 ai들이나 그렇지 않고 튀어나오게 되어
저런 사태가 나온 것으로 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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